▲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윈터 콜렉션 리미티드 에디션 (사진제공: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윈터 콜렉션 리미티드 에디션 (사진제공: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급속한 노화를 겪기 쉬운 환절기 피부를 체계적으로 관리해 주는 안티에이징 아이템으로 구성된, 타임 레스폰스 윈터 콜렉션 리미티드 에디션(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스킨 리뉴얼 앰플+그린티 씨드 트리트먼트 오일+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세럼 15ml)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윈터 콜렉션 리미티드는 봄에 싹을 틔우는 첫물 녹차로 만들어진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스킨 리뉴얼 앰플과 가을에 만개하는 녹차꽃 5천 송이의 에너지를 고스란히 담은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세럼, 겨울에만 수확할 수 있는 녹차씨앗에서 정성스럽게 추출해낸 그린티 씨드 트리트먼트 오일(20ml)로 구성된, 봄부터 겨울까지 녹차 사계의 에너지가 담긴 구성으로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 그린티 씨드 트리트먼트 오일은 1년 중 11월~12월 사이 단 한 차례만 얻을 수 있는 녹차씨앗에서 정성스럽게 추출해낸 그린티 씨드 오일과 캄페롤 성분이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케어해 준다.

함께 구성된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스킨 리뉴얼 앰플은 봄에 피는 첫물녹차의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EGCG 파우더와 녹차 사포닌으로 더욱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4주 프로그램 앰플 제품이다.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세럼은 가을에 활짝 피는 녹차 꽃 5000송이의 고농축 안티에이징 성분을 고스란히 담아낸 제품이다. 이번 ‘타임 레스폰스 윈터 콜렉션 리미티드’에는 정품의 절반 용량인 15ml사이즈로 포함되어있다.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윈터 콜렉션 리미티드 에디션’은 11월부터 전국 백화점 아모레퍼시픽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가격은 72만원대다.

김순희기자ksh@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