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한가위 선물세트 5가지 선보여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가 민족 최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감사의 마음을 담은 ‘2016 추석 선물세트’ 5종을 내놓았다.

매년 과학에 기반한 뉴트리션 제품으로 구성된 다양한 선물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고 있는 허벌라이프는 올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선물할 수 있는 5가지를 출시했다.

 
 
우선 5만원대 실속 선물로 ▶뼈&에너지 건강 선물세트 ▶허벌 알로에 바디 선물세트가 있다.

칼슘 플러스 비타민D와 마그네슘 보충제인 셀-유-로쓰를 함께 섭취할 수 있는 ‘뼈&에너지 건강 선물세트’는 뼈 건강과 에너지 생성을 도울 수 있어 부모님은 물론 성장기 어린이, 수험생들에게도 좋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허벌 알로에 바디 선물세트’는 파라벤 무첨가의 핸드&바디 워시와 크림, 수딩젤로 구성된 전문 스킨케어 라인으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또 베스트셀러를 합리적으로 구성한 ▶활력증진 선물세트 ▶혈행&멀티 건강 선물세트 ▶허벌 알로에 겔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활력증진 선물세트’는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기능성 발포정 드링크 ‘리프트오프’를 2가지 맛으로 구성해 에너지 보충과 건강 유지에, 허벌라이프 오메가-3와 Formula2 멀티비타민·무기질 콤플렉스가 포함된 ‘혈행&멀티 건강 선물세트’는 혈액 순환 건강에 각각 도움을 줄 수 있다.

‘허벌 알로에 겔 선물세트’는 면역력 증진, 장 건강, 피부 건강을 돕는 허벌 알로에 겔을 망고 맛으로 즐길 수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는 “올해는 폭넓은 구성의 다양한 선물세트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성장기 어린이부터 에너지 증진이 필요한 부모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층을 위한 이너 뉴트리션 제품들로 맞춤형 선물이 가능하다”며 “허벌라이프의 균형잡힌 뉴트리션 제품과 함께 소중한 이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추석 선물세트는 허벌라이프 독립 멤버와 허벌라이프 공식 사이트 ‘Go 허벌라이프(www.goherbalife.com/ko-kr)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