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영화제 기간에 제품 부스 운영

암웨이의 화장품 브랜드 아티스트리가  부스팅 에센스 신제품 ‘인텐시브 스킨케어 부스팅 인퓨전’을 23일 출시했다.

‘인텐시브 스킨케어 부스팅 인퓨전’은 아티스트리의 독자적 성분 조합과 섬세한 발효 기술, 피부 표면 연구 결과 등을 응축시킨 ‘스마트 듀얼 부스팅 시스템’을 기반으로 탄생한 제품으로, 스마트 듀얼 부스팅 시스템은 ‘스마트 딥 인퓨징 콤플렉스(Smart Deep Infusing Complex)’와 ‘리퀴드 크리스탈 테크놀로지(Liquid Crystal Technology)’로 구성되어 있다.

▲ 아티스트리가 새롭게 출시한 ‘인텐시브 스킨케어 부스팅 인퓨전
▲ 아티스트리가 새롭게 출시한 ‘인텐시브 스킨케어 부스팅 인퓨전
‘스마트 딥 인퓨징 콤플렉스’는 피부 정화, 피부 에너지 부스팅, 피부 보호막 형성의 총 세 단계로 구분하며, 1단계 피부 정화를 위해 아세로라 체리와 비피다 발효물이 함유되었고, 2단계 피부 에너지 부스팅을 돕는 이스트 발효물 또한 첨가되었다.

마지막 피부 보호막 형성 단계에는 유해 환경으로터 피부를 보호하는 아티스트리만의 독자적 기술인 아우라 프로텍션™이 적용됐다.

‘리퀴드 크리스탈 테크놀로지’는 피부 표면의 구조를 닮은 포뮬라로, 가볍고 촘촘하게 피부에 스며들어 유효성분의 흡수를 돕는다. 또한 피부 표면에 수분과 영양분을 함유한 여러 겹의 보호막을 형성해 다음 단계 스킨케어의 전달력을 높인다.

아티스트리 측은 “신제품 출시에 앞서 진행한 인체적용 시험결과에서 제품 사용 즉시 피부 장벽 강화가 22% 증가하고 28일간 사용 시 사소 레벨이 8% 증가했다”며 “시험관 테스트 결과 다음 단계의 스킨케어 성분 흡수가 4배 증가했다”고 밝혔다.

아티스트리 이미혜 마케팅 전무는 “신제품 ‘인텐시브 스킨케어 부스팅 인퓨전’은 다양한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도시 여성들을 위한 제품으로 전문 산소케어에서 영감을 받아 아티스트리의 혁신 기술을 기반으로 개발되었다”며 “’인텐시브 스킨케어 부스팅 인퓨전’을 통해 많은 도시 여성들이 피부 산소력을 부스팅하고 피부 활기를 되찾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티스트리는 하반기 주력 제품인 ‘인텐시브 스킨케어 부스팅 인퓨전’의 브랜딩 강화를 위해 부산국제영화제 기간 중 해운대 비프빌리지 내 해당 제품을 모티브로 한 부스를 운영하고, ‘내 아름다움의 부스터’를 주제로 한중일 여성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를 진행해 결과를 부산국제영화제 기간 중 발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