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10월 청춘氣UP 토크콘서트 ‘나는 너를 #청춘해’를 오는 26일, 부산 KBS홀에서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청춘氣UP 토크콘서트는 지난 3월부터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KT가 진행하고 있는 행사다. 10월 청춘기업 토크콘서트는 ‘열정’이라는 주제로 Y틴((몬스타엑스+우주소녀)과 함께 할 예정이다.

Y틴은 KT가 ‘Y틴 요금제’의 메인 타깃인 젊은 층에게 어필하기 위해 국내 최초로 요금제 이름과 동일한 이름으로 구성한 프로젝트 아이돌 유닛(Unit)이다. 네 번째 미니앨범 ‘GUILTY(길티)’로 컴백한 인기힙합그룹 ‘몬스타엑스’와 한‧중 합작 걸그룹 ‘우주소녀’로 구성되었으며 Y틴 요금제 출시에 맞춰 첫 번째 디지털 싱글인 ‘DO BETTER’를 발표한 바 있다.

콘서트가 열리는 10월은 축제, 공모전, 취업 등 문화 및 구직활동이 집중된 시기로, KT는 이번 콘서트를 미래를 위해 열정적으로 살아가는 청춘들에게 활력을 북돋아주고자 마련했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청춘들에게 활력과 열정을 불어넣어주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올레tv에서는 12일부터 20일까지 ‘나는 너를 #청춘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공연 티켓(1인 2매)를 제공한다. KT뮤직에서도 행사 당일인 26일과 다음날인 27일 양일간, Y틴 추천 곡을 담아 지니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오늘의 선곡’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KT그룹 페이스북에서 Y틴을 활용한 이벤트와 #청춘해 댓글 이벤트를, 콘서트 당일 현장에서는 #청춘해 5G 전시관, 1분 초상화 이벤트, 미니포토 아이템을 활용한 촬영 코너 등을 진행해 볼거리, 즐길거리가 다양한 행사를 만들어 갈 계획이다.

KT 홍보실장 윤종진 전무는 “청춘들의 상징으로 인식되는 ‘열정’이라는 단어가 어느 순간 열정페이 등 젊은 세대에게 부정적인 의미로 인식되고 있다는 점이 안타까웠다”며 “이번 공연에서는 누군가의 조언보다는 비슷한 또래의 아이돌 가수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온전히 공감하고 열정 에너지를 DO BETTER(두배로) 나누고 기운을 UP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10월 청춘氣UP 토크콘서트 ‘나는 너를 #청춘해’ 티켓은 기프티쇼, 티켓링크, 인터파크, 쿠팡 그리고 네이버 예약을 통해 5일 오후 2시부터 오픈할 예정이며 KT멤버십 Great Culture 사이트와 KT그룹 페이스북 이벤트, 올레tv 이벤트를 통해 무료(추첨)로 받을 수 있다. 입장료 1000원은 KT그룹 희망나눔재단을 통해 ‘청각장애아동 소리찾기’ 기금으로 쓰여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