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6년 서울시에 다단계판매업 등록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가 ‘창립 20주년 기념행사’를 성료했다고 23일 밝혔다.

허벌라이프는 1980년부터 과학을 기반으로 한 균형 잡힌 영양의 뉴트리션 제품을 전세계 90여 개국에 제공하고 있으며 한국허벌라이프는 1996년에 설립돼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했다.

지난 21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에 위치한 더케이호텔에서 진행된 창립 20주년 기념행사에는 총 1000여명의 허벌라이프 임직원과 멤버들이 참석해 그간 허벌라이프가 걸어온 발자취와 성과를 축하하며 화합하는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날 행사에서는 구현모 인터내셔널 파운더스 서클 멤버가 네트워크 유통기업으로서 ‘웰니스(Wellness)’를 전파해 온 허벌라이프의 선도적인 행보와 미션에 대한 스페셜 트레이닝을 진행했다. 이외에도 20주년 기념 영상, 럭키 드로우, 디너파티 등 다양한 행사가 이어져 즐거움을 더했다.

▲ 허벌라이프 창립 20주년을 기념해'쉐이크 릴레이 캠페인'을 펼쳤다.
▲ 허벌라이프 창립 20주년을 기념해'쉐이크 릴레이 캠페인'을 펼쳤다.

특히 참석자들이 동참한 ‘쉐이크 릴레이’ 캠페인도 눈길을 끌었다. 쉐이크 릴레이 캠페인은 건강하게 쉐이크를 마시고 릴레이를 이어가면, 참여자 1명 당 소외된 아동들에게 건강한 아침식사 10회분을 기부하는 허벌라이프 창립 20주년 기념 기부 캠페인이다.

정영희 대표이사는 “지난 20년 동안 한결 같은 멤버분들과 소비자들의 사랑으로 국내 뉴트리션 업계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다”며 “창립 20주년을 맞게 된 것을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뛰어난 품질의 제품과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하며 한층 더 도약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