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 등 우수한 건강기능식품 제공

▲ KCC이지스 프로농구단 최형길 단장 (왼쪽 두 번째)과,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조경규 상무(왼쪽 세 번째)가 협약 후 기념촬영에 임했다.
▲ KCC이지스 프로농구단 최형길 단장 (왼쪽 두 번째)과,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조경규 상무(왼쪽 세 번째)가 협약 후 기념촬영에 임했다.

유니시티코리아(대표이사 록키 스마트, www.makelifebetter.co.kr)가 지난 26일 전주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6-2017 KCC 프로농구 정규리그 경기에서 KCC 이지스 프로농구단과 제품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팀 유니시티(TEAM UNICITY)의 일환으로 남자 프로농구 명문구단인 KCC 이지스를 공식 후원하게 됐다.

이를 통해 KCC 이지스 프로농구단 선수들에게 스포츠활동에 최적화된 건강기능식품인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를 비롯해, 칼슘과 비타민D 보충 제품인 ‘본메이트 칼슘’, 관절 및 연골 건강을 위한 제품인 ‘오스테오에센셜 글루코사민’ 등 우수한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한다.

이날 행사에는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조경규 상무, KCC 이지스 프로농구단 최형길 단장이 참석해 경기장을 찾은 2400 여명의 관중들의 환호 속에 제품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유니시티코리아가 KCC이지스 프로농구단에 제공하게 된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는 에너지를 내는데 필수적인 비타민B군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는 비타민C를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도핑 테스트 프로그램인 '인폼드-초이스(Informed-Choice)'의 안티도핑 테스트를 통과해 프로스포츠 선수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건강기능식품들을 제공하여 선수들이 경기에서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유니시티코리아 조경규 상무는 “유니시티코리아는 작년 남자프로농구 우승팀인 KCC이지스 프로농구단의 건강기능식품 공식후원사가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시즌에는 유니시티의 우수한 제품들과 함께 더욱 훌륭한 기량을 발휘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KCC이지스 프로농구단 최형길단장은 “KCC이지스 프로농구단과 유니시티코리아와 후원협약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선수들의 최고의 경기력 및 컨디션 유지를 위한 아낌없는 지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파트너쉽을 이어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날 KCC이지스 프로농구단은 협약식과 함께 ‘유니시티 데이’ 이벤트를 진행해 유니시티코리아 조경규 상무의 시구로 경기가 시작됐다. 또 하프타임 이벤트 ‘유니시티를 향해 날려라!’를 통해 관중들에게 리센느 스킨케어 7종 세트를, 작전타임 이벤트 ‘유니시티와 함께하는 목소리를 높여라!’에 참여한 관중들에게는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를 증정했다.

한편 유니시티코리아는 ‘팀 유니시티’ 스포츠후원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KCC이지스 프로농구단,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 울산현대축구단, 우리은행 위비여자프로농구단 등을 후원하고 있다.

이를 통해 다양한 종목의 프로 스포츠 선수들에게 유니시티의 우수한 제품을 공급하여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지원하고 나아가 유니시티의 사업이념인 “인류의 보다 풍요로운 삶(Make Life Better)”과 최적의 건강을 향한 유니시티만의 철학을 전파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