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봄을 대표하는 벚꽃의 화사한 디자인을 담은 ‘이자녹스 벚꽃 컬렉션 시즌2’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이자녹스 벚꽃 컬렉션 시즌2’는 지난해 ‘벚꽃 쿠션’이라는 애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마이크로 폼 쿠션 실크커버 벚꽃 에디션’의 인기에 힘입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벚꽃 컬렉션이다.

이번 컬렉션은 활짝 핀 벚꽃과 흩날리는 꽃잎 디자인을 케이스에 적용해 봄날의 정취와 감성을 그대로 담아냈다. 특히 벚꽃의 화사함이 피부에도 만개할 수 있도록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7가지의 다양한 제품들로 선보였다.

 
 
‘이자녹스 벚꽃 컬렉션 시즌2’로 선보인 스킨케어 제품은 영양감 넘치는 풍성한 텍스처의 세럼이 부드럽게 녹아들면서 탄탄하고 힘 있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에이지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링클 세럼’,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소프트 텍스처가 촉촉한 보습막은 물론 자연스런 생기와 광채를 선사하는 신제품 ‘에이지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빛 보습 크림’의 2종류이다.

메이크업 제품은 산뜻하고 보송보송한 사용감의 ‘마이크로 폼 쿠션’과 은은한 실크 광채를 선사하는 ‘마이크로 폼 쿠션 실크커버’,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입술 컬러를 연출해주는 스틱 타입의 ‘글로우 틴티드 립밤’, 발색과 수분감이 12시간 지속되는 초강력 밀착 틴트인 ‘컬러 립 틴트’, 촉촉하고 부드러운 크림 제형이 양 볼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글로우 쿠션 블러셔’ 등 5종류를 선보였다.

특히 글로우 틴티드 립밤 ‘11호 소프트 코랄’과 컬러 립 틴트 ‘6호 블루밍 블라썸’, ‘7호 블루밍 로즈’는 벚꽃 컬렉션 시즌2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컬러다.

‘이자녹스 벚꽃 컬렉션 시즌2’는 전국 보떼 매장과 네이처컬렉션, 대형 할인마트 내 이자녹스 매장 및 온라인 이자녹스 판매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