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수복강녕(壽福康寧)을 기원하는 선물세트 4종을 출시했다.

 
 

매년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특별 선물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고 있는 한국허벌라이프는 올해 임산부와 중장년층, 노인 등 혈행과 뼈 건강에 신경을 써야 하는 사람을 위한 ‘뼈&에너지 건강 선물세트’, ‘혈행&멀티 건강 선물세트’와 일상 속 에너지가 필요한 회사원 및 수험생을 위한 ‘활력증진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또 남녀노소에게 인기 있는 스테디셀러 허벌 알로에 핸드&바디 워시, 수딩 젤, 핸드&바디 크림 크림 3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허벌 알로에 바디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는 “봄의 느낌을 담은 산뜻한 포장에 연령대별, 목적별로 꼭 필요한 영향을 담은 허벌라이프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선물할 수 있을 것”이라며 “현대인에 꼭 필요한 뉴트리션 제품으로 구성한 만큼 평소 마음을 표현하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국허벌라이프 2017 가정의달 선물세트는 허벌라이프 독립 멤버와 허벌라이프 공식 소비자용 제품구매 사이트 ‘Go 허벌라이프(www.goherbalife.com/ko-kr)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