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웰니스 전문기업 한국암웨이(www.amway.co.kr)가 서울 문래초등학교와 업무협약(MOU)을 맺고 어린이 창의 인재 육성 프로그램인 ‘움직이는 창의클래스’를 시행한다.

이날 체결식에는 박세준 한국암웨이 대표, 주영랑 문래초등학교 교장, 황윤옥 하자센터장이 참석했다.

글로벌 웰니스 전문기업 한국암웨이는 서울 영등포에 위치한 문래초등학교와 ‘움직이는 창의클래스’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움직이는 창의클래스는 한국암웨이가 지난 2012년부터 서울시립청소년직업체험센터 하자센터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창의 인재 육성 사회공헌 캠페인 ‘생각하는 청개구리’의 하나로 지난해 처음으로 서울 삼양초등학교에서 정규수업으로 편성되었다. 생각하는 청개구리는 모든 아이들이 창의력을 개발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서울시와 연세대, 하자센터 등 민관산학 협력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문래초등학교 창의클래스는 방과 후 프로그램이 아닌 5학년 어린이들의 정규 수업으로 편성되어 지난 3월 첫 클래스를 시작으로 7월까지 매주 목요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익숙한 학교공간을 새로운 시각으로 관찰하고 자신에게 의미 있는 공간으로 바꾸는 활동을 통해 ‘사회적 창의성’을 계발하는 것이 핵심이다.

한국암웨이 박세준 대표는 “지난해 삼양초등학교에 이어 2번째 창의클래스를 문래초등학교에서 진행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교육기관들과 협업해 더 많은 우리 아이들이 더불어 사는 창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