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GS수퍼마켓에서 판매…이달말까지 '1+1행사'

연세대학교 연세우유(CEO 홍복기)는 가정의 달을 맞아 일상에서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연세백세 5종’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연세백세 5종은 비타민을 중심으로 필수영양소를 공급하는 건강기능식품 2종(원데이 비타민C 츄어블, 종합비타민&무기질)과 눈∙간 건강,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3종 (프리미엄 루테인, 프리미엄 밀크씨슬, 프리미엄 오메가-3골드)으로 구성되어 있다.

원데이 비타민 C츄어블은 하루 1정으로 비타민C 하루 권장 섭취량의 300%를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비타민 C는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유지에 필요한 영양소로 철의 흡수를 도우며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한다. 또 씹어먹을 수 있는 츄어블 제형으로 만들어져 온가족이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종합비타민&무기질은 하루 1정으로 16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보충할 수 있는 건기식이다. 비타민 9종(비타민A, C, E, B1, B2, B6, D, 나이아신, 판토텐산)과 미네랄 7종(철, 셀레늄, 아연, 몰리브6덴, 망간, 구리, 엽산)이 함유되어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체내 에너지 생성, 산화∙환원 효소의 활성 등에 필요한 영양소를 보충해준다. 기본적인 건강관리 이외에도 눈, 간, 혈행 등 특정 기관의 건강을 집중 관리해주는 프리미엄 라인도 함께 선보인다.

프리미엄 루테인은 노화로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밀도를 유지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준다. 프리미엄 루테인에 함유된 루테인과 베타카로틴, 비타민A, 비타민 B군 등은 어두운 곳에서의 시각 적응과 상피세포 성장 및 발달에 필요한 영양소다.

프리미엄 밀크씨슬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간 기능 개선을 위한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은 ‘밀크씨슬’을 주원료로 만들었다. 정상적 면역기능과 체내 에너지 생성은 물론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작용하며,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데 필요한 영양 성분이 포함되어 있다.

프리미엄 오메가-3 골드는 EPA 및 DHA 함유유지로 혈중 중성지질 개선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준다.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는 오메가-3는 반드시 외부에서 섭취해야 되는 필수지방산으로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성분 중 하나다. 1일 2회 1캡슐씩 물과 함께 섭취한다.

'연세백세’는 전국 GS수퍼마켓에서 판매하며 소비자가격은 8900원이다. 연세우유는 '연세백세’ 출시 기념으로 이달 8일부터 31일까지 제품 한 개 구입 때 한 개를 추가로 교차 증정하는 '1+1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연세우유 관계자는 “최근 스스로 자신의 건강을 챙기는 ‘셀프메디케이션’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들이 직접 선택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건기식을 선보이게 됐다”며 “환절기 ‘연세백세 5종’으로 지치기 쉬운 일상에 건강과 활력을 더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