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퓨어 석세스데이’ 성황리에 개최

 
 
제네시스퓨어코리아는 '빅뱅 2020'을 위한 홀헬스(Whole Health)를 지향하며 지난 10일 서울 서대문구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2017 퓨어 석세스데이’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스턴트 치어리딩 퍼포먼스를 시작으로 다양한 축하 공연과 신제품인 GPS(GenesisPureSports‧제네시스퓨어스포츠) 라인 소개와 함께 직급인정식이 진행됐다.

신제품 GPS는 운동의 모든 과정에서 에너지 생성과 수분 및 전해질 보충, 근육의 유지 및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제네시스퓨어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된 제품이다.

운동 전, 운동 중, 운동 후 전 과정에 각각 적합하게 디자인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세계적인 안티 도핑 테스트 프로그램인 ‘인폼드 스포츠(Informed Sport)’ 인증을 받은 안전하고 효과적인 제품이다.

또한 이번 직급인정식을 통해 역량있는 많은 리더들이 배출됐다. 이번 행사는 IBO(판매원)들의 노고와 성과를 축하하는 의미있는 자리였다.

이날 정대근 제네시스퓨어 회장은 “사람들이 연합해서 모든 사람들에게 홀헬스를 전파하자는 의미가 담긴 ‘PURE(People United Reaching Everyone’ 라는 슬로건 아래 ‘주고도 더 주자’ 마인드로 더 큰 성장을 위해 제네시스퓨어 제품의 PDR 등재, 인폼드 스포츠 인증 등 최고의 제품을 끊임없이 개발하고 투자하겠다”고 발표하며 제네시스퓨어의 비상을 꿈꿨다.

한편 ‘2017 퓨어 석세스데이’에서는 SNS 이벤트 및 신제품 시음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로 회원들의 참여 및 체험을 이끌어내며 성황리에 치뤄졌다.

이번 행사를 통해 향후 GPS와 함께 폭발적인 성장에 대한 확신을 심어주었으며 빅뱅2020을 향해 총력전을 펼칠 것을 다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