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은은하게 빛나는 왕후의 기품을 표현한 ‘후 럭셔리 글로우 룩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에 ‘후 럭셔리 글로우 룩 컬렉션’으로 선보인 제품은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과 ‘공진향:미 에센셜 베이스 쿠션’ 두 가지다.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은 왕후가 궁중의 큰 예식이나 혼례식 때 입었던 ‘전황후 황원삼’에 금박으로 화려하게 수놓인 ‘황금 모란’을 모티브로 탄생했다. 골드빛 바탕에 황금 모란이 입체감 있게 표현된 패키지는 왕후만의 아름다움과 고귀한 기품을 담아냈다.

‘럭셔리 골든 쿠션’은 완벽한 커버와 오랜 지속력으로 화사하고 찬란하게 빛나는 메이크업을 선사해주는 후의 대표 안티에이징 쿠션이다. 궁중비방인 공진비단 성분을 함유했으며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우아한 궁중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이번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은 왕후의 럭셔리 글로우 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로얄레드 컬러의 신제품 공진향: 미 럭셔리 립루즈와 립글로스 미니어처 2종을 함께 구성해 베이스부터 포인트까지 고귀하게 빛나는 왕후의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관련 7월 출시된 럭셔리 립 루즈는 신라금관을 모티브로 한 화려한 용기에 왕후의 우아한 자태를 담은 제품으로 입술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멜팅되며 한번의 터치로도 촉촉하고 선명한 입술을 연출해준다.

‘후 럭셔리 글로우 룩 컬렉션’의 또 다른 제품인 ‘에센셜 베이스 쿠션’은 메이크업 베이스 베스트셀러인 에센셜 베이스를 사용이 편리한 쿠션 타입으로 선보인 것으로 황금 모란 디자인을 적용했다.

촉촉한 핑크 컬러 베이스가 건조한 피부 결을 매끄럽게 가꿔줄 뿐만 아니라 칙칙해진 피부 톤을 정돈해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 빛을 선사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