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가 종합 건강 솔루션 프로그램을 통해 대학생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나섰다.

뉴트리라이트는 지난 8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암웨이브랜드센터(ABC: Amway Brand Center)에서 ‘제13기 뉴트리라이트 캠퍼스 건강지킴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뉴트리라이트 캠퍼스 건강지킴이’는 대학생들의 올바른 생활 실천을 유도하기 위해 마련된 건강 솔루션 프로그램이다. 체력 측정, 식습관 분석, 운동 강습 등 건강 가이드를 제공하고 다양한 체험 활동을 병행해 대학생들의 건강한 문화를 만드는 데 일조하기 위해 기획됐다.

‘제13기 뉴트리라이트 캠퍼스 건강지킴이’에는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기자단’ 멤버 중 선발된 총 30명의 대학(원)생들이 참여해 ‘S 바디킹 근력강화 클래스’, ‘면접 메이크업 클래스’, ‘식생활 건강 클래스’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또 학업과 진로 선택 등으로 심리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학생들의 상황을 고려한 심리 케어 프로그램 ‘마음지킴이’가 올 해부터 새롭게 도입됐다. 송은아 한국색채심리치료협회 책임이사가 강사로 나서 색채미술을 통한 심리 상태 자가 진단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참가자들에게는 ‘아이투고(I2GO)’, ‘아세로라C비타민’, ‘인테스티플로라7 프로바이오틱스’ 등 뉴트리라이트의 주요 제품과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아티스트리의 기초 제품, 스트레칭 밴드 등 운동기구로 구성된 ‘건강 기프트 박스’가 증정됐다.

뉴트리라이트 마케팅 담당자는 “뉴트리라이트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균형 잡힌 건강관리의 중요성을 알리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며, “공모전을 비롯한 각종 참여형 프로그램을 통해 앞으로도 젊은층의 건강 문화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뉴트리라이트는 지난 2012년부터 '건강이 진짜 스펙이다'를 슬로건으로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기자단’,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공모전’, ‘뉴트리라이트 캠퍼스 건강지킴이'와 같은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