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빡하는 일 잦은 주부 등에 도움

뉴스킨코리아(대표이사 마이크 켈러)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는 엄선된 은행잎 추출물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바이오 징코’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바이오 징코’는 은행잎에서 추출한 플라보놀 배당체를 함유해 기억력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주성분인 은행잎 추출물은 영양소 함량이 가장 높다고 알려진6~9월에 수확해 사용한다.

또한 은행잎으로부터 추출된 플라보놀 배당체와 테르펜 등 주요성분의 함량과 영양소 비율을 철저히 검사한 뒤 최종 원료로 선정하는 등 까다로운 선별 과정을 거친다.

깜빡하는 일이 잦은 주부, 기억력 개선을 원하는 학생, 누적된 피로로 두뇌 건강이 염려되는 현대인들이 섭취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뉴스킨 파마넥스 마케팅팀 황지연 팀장은“현대인들은 지속적인 스트레스와 긴장, 육식 위주의 식습관, 지나친 알코올 섭취와 수면부족 등 후천적 생활습관으로 기억력 감퇴 등 뇌 기능에 영향을 받게 된다”면서 “엄격한 원료 선별과 표준화 시스템으로 관리되는 바이오 징코 하루2정으로 간편하게 두뇌 건강을 챙기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바이오 징코’는1일 1회, 1회 2정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가격은 1개월분(300mg·60정)에 4만2900원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