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및 비타민 세계판매 1위 브랜드 뉴트리라이트가 지난 2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의 한 레스토랑에서 여성건강 클래스 ‘엄마와 딸의 특별한 데이트’를 진행했다.
 
‘엄마와 딸의 특별한 데이트’는 뉴트리라이트 ‘지엘에이 블렌드(GLA Blend)’ 제품의 주 원료인 감마리놀렌산의 식품의약품안전처 고시형 기능성 확대를 계기로, 생애주기별로 변화하는 여성건강의 특징과 건강관리 중요성을 공유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작년 12월 식약처는 감마리놀렌산의 고시형 기능성인 혈행 개선 및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더하여 월경 전 변화에 의한 불편한 상태에 개선 및 면역과민반응에 의한 피부 상태 개선에 도움이 된다는 기능성 내용을 고시형 기능성으로 확대했다.

혈행, 콜레스테롤, 피부면역, 월경 등 중요한 체내 생리현상에 영향을 미치지만, 결핍되기 쉬운 감마리놀렌산을 균형 있게 보충해주는 뉴트리라이트 지엘에이 블렌드(GLA Blend)는 감마리놀렌산이 풍부한 보라지(Borage) 종자유와 달맞이꽃(Evening Primrose) 종자유를 주원료로, 당귀, 생강, 오렌지를 부원료로 포함한 독자적 포뮬라로 다양한 식물영양소를 전달한다고 뉴트리라이트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는 한국암웨이는 설명했다.
 
이번 행사는 사전 사연신청을 통해 선발된 총 15쌍의 엄마와 딸을 대상으로 특별한 강의를 진행하는 형식으로 이루어졌다.

한국암웨이 교육부 김현정 팀장의 ‘여성 호르몬, 여성 건강, 민감한 피부 건강, 생애주기별 건강 관리법’에 대한 교육에 이어, 정신과 전문의 유은정 박사가 진행한 ‘마음 컨설팅 세션’을 통해 엄마와 딸이 서로의 마음 상태를 이해하고 진단해보는 뜻 깊은 시간이 마련됐다.
 
뉴트리라이트 마케팅 담당자는 “감마리놀렌산의 기능성 확대로 지엘에이 블렌드 제품이 엄마와 딸이 함께 섭취하는 여성건강제품으로 인지됨에 따라 엄마와 딸, 생애주기별 여성 건강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월경이라는 공통의 관심사를 허심탄회하게 대화하며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했다”며 “참가자들에게 유익한 정보와 심리적 위안까지 함께 한 힐링과 치유의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사진제공=한국암웨이]
▲ [사진제공=한국암웨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