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 활약… 해단식서 우수활동자에 시상

 
 
직접판매공제조합(이사장 어청수)은 5일 조합 대회의실에서 ‘제3기 MAC&CO 주부 서포터즈’ 활동을 마감하고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어청수 이사장과 조합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행사에서 지난 3개월 동안 직판조합의 소비자피해보상제도와 불법피라미드 피해예방 홍보에 기여한 서포터즈 3기에게 수료증을 전달하고, 우수활동자에게는 상을 수여했다.

‘MAC&CO 3기 주부 서포터즈’는 온라인상에서 파워블로거로 활동하는 주부들로서 다양한 컨텐츠 활동을 통해 업계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소비자피해보상제도를 널리 알림으로써 업계 이미지 개선에 앞장서 왔다.

직판조합은 직접판매산업의 취급물품 중 생필품이 차지하고 있는 비중이 높은 점에 착안하여 대학생에 이어 올해는 주부들로 구성한 서포터즈를 운영하며 높은 호평을 받았다. 내년에도 새로운 서포터즈를 모집하여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어청수 직판조합 이사장은 서포터즈 활동에 대해 “주부의 시선으로 보고 느낀 점을 담아 만든 진솔한 메세지는 이 업계를 잘 모르거나 앞으로 접하게 될 많은 분들에게 조합의 피해보상제도나 불법피라미드 구분법 등을 알리는데 큰 효과가 있었다” 고 평가하며 소중한 인연을 계기로 조합과 업계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 줄 것을 당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