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자문위원회 위원으로 위촉된 태국 코라코드 파나미 박사.
▲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자문위원회 위원으로 위촉된 태국 코라코드 파나미 박사.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허벌라이프가 태국의 스포츠 의학 전문가인 코라코드 파니치(Korakod Panich) 박사를 뉴트리션 자문위원회(NAB) 위원으로 위촉했다고 4일 발표했다.

코라코드 파니치 박사는 현재 태국 마히돌 대학(Mahidol University)의 스포츠 과학·기술대 부학장으로 재직 중이며 15년 경력의 정형외과 의사다.

스포츠 및 스포츠 과학 분야에서 명성을 떨치고 있는 파니치 박사는 현재 태국체육협회(SAT)의 자문 외과의 직책을 맡고 있다. 또 세계태권도 챔피언십(2015년), 청소년올림픽게임(2010년), 동남아시아 게임(2011년, 2013년, 2017년) 등 주요 국제 스포츠 행사에서 태국 국가대표팀의 전문의를 역임했다.

허벌라이프의 최고 건강·뉴트리션 책임자인 존 아귀노비(John Agwunobi) 박사는 “파니치 박사를 우리 회사 뉴트리션 자문위원회 위원으로 영입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널리 존경받는 스포츠 의학 전문가이자 교육자,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보급자로 알려진 파니치 박사가 우리 뉴트리션·과학·건강 분야의 전문가 팀 일원이 된 것은 큰 힘이 되어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태국뿐만 아니라 다른 지역에 사는 사람들에게 균형 잡힌 뉴트리션과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의 중요성을 일깨우는데 파니치 박사와 함께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허벌라이프의 뉴트리션 자문위원회(NAB)는 뉴트리션, 과학, 건강 분야에서 전 세계에서 손꼽히는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다.

NAB는 회사의 독립 멤버(판매원)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영위하고 균형 잡힌 영양을 섭취 할 수 있도록 교육 및 훈련을 전담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