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 등 제공

유니시티코리아(대표이사 록키 스마트, www.unicity.com/korea)가 남자 프로농구단 전주 KCC를 2년 연속 후원한다.

유니시티코리아는 10일 전주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7-2018 정관장 프로농구 경기에서 KCC이지스 프로농구단과 제품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조경규 상무, KCC이지스 프로농구단 최형길 단장이 참석해 경기장을 찾은 2600여 관중들의 환호 속에 제품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 유니시티코리아 조경규 상무(오른쪽)와 KCC이지스 최형길 단장이 10일 전주실내체육관에서 후원 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하는 모습.
▲ 유니시티코리아 조경규 상무(오른쪽)와 KCC이지스 최형길 단장이 10일 전주실내체육관에서 후원 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하는 모습.

유니시티코리아는 팀 유니시티(TEAM UNICITY) 스포츠 스폰서십 프로그램을 통해 지난해부터 남자 프로농구 명문구단인 KCC이지스를 공식 후원하고 있다. KCC이지스 프로농구단 선수들은 유니시티코리아의 공식 후원을 통해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제공받게 된다.
 
유니시티코리아가 KCC이지스 프로농구단에 제공하고 있는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는 스포츠활동에 최적화된 건강기능식품으로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대사과정에 관여하여 에너지를 내는데 필수적인 비타민B군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는 비타민C를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다.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는 세계적인 도핑 테스트 프로그램인 '인폼드-초이스(Informed-Choice)'의 안티도핑 테스트를 통과해 프로스포츠 선수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이외에도 다양한 건강기능식품들을 제공하여 선수들이 경기에서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코어 헬스 팩 (Core Health Pack)’은 아침용과 저녁용으로 나누어져 낮과 밤의 신체리듬에 맞추어 영양을 공급하는 종합비타민이며, ‘본메이트 칼슘’은 칼슘과 비타민D 보충에 도움을 주고, ‘오스테오에센셜 글루코사민’은 관절 및 연골 건강을 위한 우수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유니마테는 클로로겐산, 테오브로민 등의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된 마테를 주원료로 한 사계절용 건강음료다.  
 
유니시티코리아 조경규 상무는 “유니시티코리아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KCC이지스 프로농구단의 건강기능식품 공식후원사로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유니시티의 건강기능식품들과 함께 KCC이지스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으로 이번 시즌 더욱 더 좋은 성과를 이루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KCC이지스 프로농구단은 이날 협약식과 함께 ‘유니시티 데이’를 진행했다. 유니시티코리아 조경규 상무가 시구자로 나서 경기의 막을 올렸고, 하프타임 이벤트 ‘유니시티를 향해 날려라!’를 통해 관중들에게 네이젠 기초 5종 세트를, 작전타임 이벤트 ‘유니시티와 함께하는 목소리를 높여라!’에 참여한 관중들에 사계절용 건강음료 ‘유니마테’를 증정했다.
 
팀 유니시티(TEAM UNICITY) 스포츠 스폰서십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유니시티코리아는 KCC이지스 프로농구단 뿐만 아니라 남자배구 KB손해보험 스타즈, 프로축구 울산 현대구단, 여자농구 우리은행 위비 등과 후원 계약을 통해 다양한 종목의 프로 스포츠 선수들에게 유니시티의 우수한 제품을 공급하여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지원하고, 나아가 유니시티의 사업이념인 ‘인류의 보다 풍요로운 삶(Make Life Better)’과 최적의 건강을 향한 유니시티만의 철학을 전파하고 있다.

공정거래위원회 홈페이지 다단계판매사업자 정보공개에 따르면 유니시티코리아는 지난해 3161억원의 매출액을 올려 한국허벌라이프를 제치고 국내 다단계판매업 매출 순위 4위에 올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