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몽재활원-나그네집 찾아가 기부-봉사활동

직접판매공제조합(이사장 어청수) 임직원들이 11일 지역 복지시설인 주몽재활원과 나그네집을 방문해 기부와 봉사활동을 벌였다.

매년 명절과 연말연시에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에 보탬이 되고자 '사랑나눔 릴레이'를 통해 기부하고, 12월 창립기념일을 전후해 3년 전부터 전 임직원이 참여하는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직접판매공제조합은 올해 출범 15주년을 맞아 조합 회원사와 함께 온정을 전달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한국암웨이, 뉴스킨코리아, 한국허벌라이프, 하이리빙 등이 함께 참여한 이번 기부에서는 주몽재활원과 나그네집에 필요한 주요 생활용품과 쌀 등 조합 회원사 제품을 전달해 사람과 사람을 잇는 업계의 가치를 잘 실천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기부에 참여한 회원사는 한국암웨이(주), 한국허벌라이프(주), 뉴스킨코리아(주), (주)하이리빙, (주)매나테크코리아, (주)투에버,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주), 한국모린다(유), 제이엠글로벌코리아(주), (주)봄코리아, (주)리브퓨어코리아, (주)아이원, 주네스글로벌코리아(유), (주)프리마인 14곳이다.

어청수 이사장은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겨울 추위와 갈수록 어려워지는 경제 분위기 속에서 업계 최초로 회원사와 공동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게 되어 의미깊게 생각한다”며 “업계의 가치이기도 한 나눔과 후원의 정신이 많은 이웃들에게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조합은 사회적 책임을 엄중하게 인식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계속 실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