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단계판매 업체 쏠렉(대표 조정현)이 렌탈 가전 및 생활침구류 신제품 각 3종을 출시하며 사업을 확장한다고 16일 밝혔다.

화장품, 건강기능식품이 주요 제품군인 쏠렉은 지난해 커피, 생수 등 음료 출시 및 공기청정기 등 가전 렌탈 서비스를 도입한 데 이어 올해 가전제품과 침구 등 생활형 제품군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렌탈 가전제품은 ‘젠커(ZANKER)’ 인덕션 전기레인지 ‘캔디(Candy)’ 하이라이트 전기레인지, ‘캔디(Candy)’ 랩소디 무선청소기다.

▲ 쏠렉이 젠커 인덕션 전기레인지(사진)를 비롯해 렌탈 가전 및 생활침구류 출시를 통해 사업을 확장한다.
▲ 쏠렉이 젠커 인덕션 전기레인지(사진)를 비롯해 렌탈 가전 및 생활침구류 출시를 통해 사업을 확장한다.
독일 가전 브랜드 ‘젠커’ 인덕션 전기레인지와, 프랑스 백색 가전 브랜드 ‘캔디’ 하이라이트 전기레인지 두 제품은 모두 직접 연소하지 않아 유해가스 발생이 없다.

또한 높은 열효율로 빠른 조리속도는 물론 대형 화구(28cm) 채용으로 다양한 크기의 조리기구 사용이 가능하다. ‘캔디’ 랩소디 무선청소기는 분당 최대 2000 회전한다. 무게는 2.5kg으로 120도 방향전환이 가능해 손쉽게 청소할 수 있다.

생활침구류로는 이태리 브랜드 제품 3종 ‘하이플라이 웰큐(High Fly, Well-Q) 베개’, ‘이노젤 웰큐(Innogel, WELL-Q) 베개’, ‘이메텍(IMETEC) 릴렉시 양모 전기요’를 선보인다.

하이플라이 웰큐 베개와 이노젤 웰큐 베개는 기능성 숙면 베개 제품으로 개인의 체형과 수면 유형에 따라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다. 하이플라이 웰큐 베개는 이고노믹메모리폼을 사용해 통기성이 탁월하며, 이노젤 웰큐 베개는 유동성 고체 물질 소재로 사용자의 신체에 따라 변형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메텍’ 릴랙시 양모 전기요는 100% 천연 양모 제품으로 한국아토피협회 아토피 안심마크 인증 및 과열방지 시스템으로 안전하게 이용 가능하다.

렌탈 서비스 및 신제품 구매 관련 자세한 내용은 쏠렉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쏠렉은 지난해 4월 뷰티 브랜드 ‘주디스리버’를 론칭했으며, 건강기능식품, 식음료 브랜드 출시 및 가전 렌탈 서비스를 도입하는 등 다양한 생활 제품군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