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블로그어워드 공공부분 장려상 받아

▲ 8일 열린 시상식에서 직접판매공제조합 조정화 실장(오른쪽)이 참석해 상을 받았다.
▲ 8일 열린 시상식에서 직접판매공제조합 조정화 실장(오른쪽)이 참석해 상을 받았다.

직접판매공제조합(어청수 이사장) 공식 블로그 ‘맥코지기(maccoblog.com)가 우수 블로그에 선정돼 8일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한국블로그산업협회가 주관하는 '2017 대한민국 블로그어워드' 시상식에서 공공부문 장려상을 수상했다.

올해 8회째를 맞이한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는 블로그를 활용해 방문자와 공감·소통하는 활동에 두각을 보인 기업과 공공기관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직접판매공제조합 공식 블로그는 불법피라미드업체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기 위해 소비자피해 예방 컨텐츠를 집중적으로 제작해 게재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가 직접판매산업의 소비자피해보상보험이라는 안전장치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는 점을 인정받아 우수 블로그에 선정됐다.

또한 조합 회원사가 취급하는 제품을 사용해 본 일반사용자들의 후기를 통해 직접판매산업의 우수한 제품력을 알리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어청수 이사장은 “한명이라도 더 많은 소비자들을 불법피라미드업체로부터 보호하고 우리 산업의 역동성을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시작한 블로그 활동이 대외적으로 인정받게 되어 무척 뜻깊고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더 활발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보호와 직접판매산업의 건전한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시상식에서 국세청이 24개 중앙부처 중 1위를 차지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