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및 비타민 세계판매 1위 브랜드 뉴트리라이트가 맛과 영양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신제품 ‘비타민 젤리’를 오는 22일 전세계 암웨이지사 중 한국에서 단독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미국에 본사를 둔 암웨이(Amway)는 글로벌 웰니스 전문기업으로 건강기능식품 뉴트리라이트, 화장품 아티스트리, 정수기 이스프링, 공기청정기 엣모스피어, 주방용품 퀸, 세제류 암웨이 홈 등 제품을 전세계 100여개국에 판매하고 있는 세계 1위 직접판매 업체다. 국내에 다단계판매업으로 등록한 한국암웨이는 1991년 5월 영업을 시작해 올해로 창사 27년을 맞았다.

뉴트리라이트는 야근과 격무, 학업 및 취업 준비로 각종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2030세대의 간편한 건강관리를 돕기 위해 비타민 젤리를 개발했다. 평소 건강 관리의 필요성은 절실하지만 건강기능식품을 어려워하는 젊은층이 거부감 없이 제품을 섭취할 수 있도록 젤리 제형의 제품으로 만든 비타민 젤리에는 비타민C, 활력과 에너지 생성을 위한 비타민B 2종(비타민 B1, 비타민 B2)이 함유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뉴트리라이트의 생태농장인 브라질 우바자라 농장에서 재배한 아세로라 체리 농축물과 천연 체리향이 함유되어 부드러운 맛과 향을 자랑한다. 체리의 상큼한 맛이 더해진 비타민 젤리는 언제 어디서나 하루에 세 개씩 특정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섭취하면 된다.

▲ [사진제공=한국암웨이]
▲ [사진제공=한국암웨이]
뉴트리라이트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과중한 업무와 학업 스트레스로 건강관리와 건강기능식품 섭취를 필요로 하는 젊은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며 “비타민 젤리는 맛뿐 아니라 영양까지 만족시키는 제품으로 에너지와 할력이 필요한 2030 소비자들 사이에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뉴트리라이트는 비타민 젤리 출시를 기념해 페이스북(facebook.com/nutriliteucc)에서 25일(일)까지 직장생활 유형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근길, 야근 등 직장생활 중 일어날 수 있는 상황 속 퀴즈를 풀고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에 해시태그 (#뉴트리라이트비타민젤리, #직딩필수템, #직장인)와 함께 결과를 공유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28일(수) 발표하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비타민 젤리’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뉴트리라이트는 비타민 젤리 출시를 맞아 웹툰작가 양치기(본명 양경수)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웹툰 형식의 제품 카탈로그를 제작했다. 뉴트리라이트 비타민 젤리가 필요한 순간을 직장인, 대학생, 청소년 등 10대에서 30대까지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으로 재치있게 담아낸 이번 카탈로그는 한국암웨이 홈페이지(www.amwa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