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및 비타민 세계판매 1위 브랜드 뉴트리라이트가 올해 1학기 ‘건강지킴이’ 프로그램에 참가할 초등학교를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뉴트리라이트는 학생들의 올바른 성장 및 식습관 형성을 위해 세계적인 건강기능식품만의 브랜드 역량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지난 2007년부터 ‘건강지킴이’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전개하고 있다. 최적의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뉴트리라이트만의 사회적 책임 프로그램에 참여한 누적 기관 수는 2017년을 기준으로 280여 개, 참가자 수는 15만여명에 달한다.

아동 영양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2년 교육부 우수교육기부기관 공식 인증을 받았으며, 2016년에는 제5회 대한민국 교육기부대상 교육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이번 건강지킴이 프로그램은 올해 2018년도 1학기 동안 3~4학년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전국 초등학교 3~4학년 담당교사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접수는 3월 18일(일)까지 교육기부포털 홈페이지(www.teachforkorea.go.kr)에서 받는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학교에는 전문가들이 직접 방문, 아이들의 균형 잡힌 생활습관 형성을 위한 신체적·정서적 건강 증진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뉴트리라이트 관계자는 “불규칙한 식습관과 운동부족에 시달리는 아이들의 균형 잡힌 건강관리를 위해 11년째 건강지킴이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며 “올해도 건강지킴이를 통해 많은 성장기 아이들이 평생건강을 위한 올바른 생활습관을 기를 수 있는 초석을 마련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트리라이트 ‘건강지킴이’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www.nutrilit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건강지킴이 운영사무국(02-3287-3022, healthwatcher@amway.com)으로 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