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킥오프 컨벤션... 조민호 대표 ‘행동하는 섬김’ 약속

▲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가 3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한 ‘2018 신년 킥오프 컨벤션’은 판매원 등 1만5000여명 이상이 참석해 성황을 이루었다.
▲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가 3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한 ‘2018 신년 킥오프 컨벤션’은 판매원 등 1만5000여명 이상이 참석해 성황을 이루었다.
글로벌 사해미네랄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SEACRET)의 한국법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대표이사 조민호)가 지난 3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2018 신년 킥오프 컨벤션’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시크릿 아이작 밴 샤바트(Izak Ben Shabat) 회장을 비롯해 공동 창업주인 베티 페레즈 세일즈·트레이닝 부사장 및 시크릿글로벌의 주요 임원진과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조민호 대표이사, 협력업체인 주식회사 대상과 애경산업 관계자와 판매원 등 1만5000여명이 참석했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조민호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탁상공론이 아닌 현장에서 일하는 에이전트(판매원) 분들이 활동하는데 실용적이고 실질적으로 필요한 정책과 경영을 펼치겠다”며 “평범한 보통사람을 성공으로 이끌기 위해 불철주야 열정을 다해 필드에 계신 모든 에이전트 여러분들에게 힘이 되어 드리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 지난해 12월말 취임한 조민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대표이사는 회사 임원들과 함께 나와 ‘행동하는 섬김’을 실천하겠다고 다짐했다.
▲ 지난해 12월말 취임한 조민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대표이사는 회사 임원들과 함께 나와 ‘행동하는 섬김’을 실천하겠다고 다짐했다.
조 대표는 이어 “행동하는 섬김으로 이를 실천해 나가겠다”며 “여러분들이 혼신의 힘을 다해 한계에 도전해 나아갈 때 힘들고 고난의 벽에 부딪힐 때 저희가 힘이 되어 드리겠다”고 약속했다.

이날 행사장에서는 명예의 전당, 히스토리존이 설치돼 볼거리를 더했고, 신제품존, 컨벤션스토어를 함께 마련해 판매원들의 발길을 끌었다.

◆생리대- 세제-커피-건강기능식품 등 신제품 공개

사해화장품 전문기업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아이작 회장의 글로벌 캐비넷 임명장 수여와 전략발표 및 프로모션 소개에 이어 신제품을 공개했다.

화장품 외에 생리대, 세제, 커피 등 생활용품과 ‘시크릿 데이&나이트 멀티팩’ 등 건강기능식품으로 품목을 확대해 출시하겠다는 계획이다. 시크릿의 생활용품 브랜드는 ‘아이언플라워’로 정해졌다.

여성의 라이프스타일을 배려한 아이언플라워 생리대 울트라 슬림 순면 커버(대/중/소)는 피부에 닿은 모든 부분을 100% 유기농 순면커버로 제작하였으며 OCS 인증 받은 제품이다. 포름알데히드, 형광증백제, 인공색소, 염소표백, 화학향료를 완전히 배제한 공정을 통해 높은 안전성을 확보했다. 뛰어난 흡수력과 인체에 꼭 맞는 3D 입체설계 및 강화된 통기성 등으로 사용자 입장을 배려한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액체세제와 섬유유연제, 주방세제 등 3가지 종류로 출시되는 아이언플라워 프리미엄 세제류는 정부에서 고시한 26종의 알러지 유발물질이 전혀 들어있지 않으며, 자연과 최대한 가까운 형태로 제작했다.

시크릿 데이&나이트 멀티팩은 합성원료를 최대한 배제한 제품으로 낮을 위한 ‘데이’ 제품에는 12가지 비타민과 4가지 미네랄 성분이 함유돼 있다. 밤을 위한 ‘나이트’ 제품에는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경천추출물과 비타민, 미네랄 등을 함유하고 있으며 두 제품 모두 다양한 허브와 식물추출물을 포함하고 있다.

◆직접판매공제 어청수 이사장 참석 ‘조합사 발전 기원’

이날 컨벤션에서 아이작 회장은 “저희가 성공하려는 유일한 이유는 시크릿 판매원 여러분들에게 가치를 주기 위한 것”이라며 “이러한 가치를 주기 위해서는 지구상에서 최고의 제품을 만들어야 된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고 강조했다.

아이작 회장은 “이 컨벤션을 통해 많은 성공사례를 들어보고 오픈마인드를 갖기를 바란다”며 “한국에서 시크릿이 새로운 역사를 쓰게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다.

▲ 직접판매공제조합 어청수 이사장이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컨벤션 행사에 조정화 상근이사와 함께 참석해 조합사의 발전을 기원했다.
▲ 직접판매공제조합 어청수 이사장이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컨벤션 행사에 조정화 상근이사와 함께 참석해 조합사의 발전을 기원했다.
사업가들의 직급인정식과 함께 밀리언달러 클럽을 달성한 사업가를 위한 스페셜 어워즈도 진행됐다. 이날 행사 참석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제네시스 승용차를 증정했다.

아나운서 김일중의 사회로 펼쳐진 본 행사에서는 가수 바다와 김범수, 싸이가 차례로 무대에 올라 행사 분위기를 한층 뜨겁게 달궜다.

지난해 1540여억원의 매출을 기록한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올해 매출목표를 3000억원으로 설정했다.

이날 컨벤션에는 직접판매공제조합 어청수 이사장과 조정화 상근이사가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어청수 이사장은 “현장에서 발로 뛰는 판매원을 격려하고 조합사의 발전에 힘을 보태기 위해 참석했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