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대표이사 정영희)가 5월 가정의 달을 한달 앞두고 9일부터 ‘2018 가정의 달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허벌라이프는 매해 가정의 달에 소중한 사람에게 건강을 전달할 수 있는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에는 허벌라이프의 대표 제품 ‘Formula 1 건강한 식사’를 담은 선물세트를 출시하는 한편 가정의 달 한정 선물상자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건강한 식사 선물세트는 Formula 1 건강한 식사 쿠키앤크림맛 30포와 허벌라이프 미니 볼 쉐이커로 구성됐다. 10년 연속 전세계 식사대용 슬리밍 제품부문 세계 1등 기업 허벌라이프의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단백질을 비롯해 16가지 이상의 비타민과 무기질, 허브와 식이섬유를 함유해 간편한 한 끼 식사대용으로 손색없다.

이번 세트에는 Formula 1 건강한 식사가 1회 분량으로 개별 포장되어 있어 휴대가 용이한 것이 특징으로 균형 잡힌 영양 섭취가 필요한 남녀노소에 추천할 만하다.

또한 ‘액티브 화이버 컴플렉스’ 또는 ‘허벌라이프라인 오메가-3’를 2개 구매 때 멋스러운 캘리그래피와 일러스트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선물상자를 동일 수량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허벌라이프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액티버 화이브 컴플렉스는 수용성 식이섬유와 불용성 식이섬유가 함께 포함되어 있어 일상에서 부족하기 쉬운 식이섬유를 하루에 10g 손쉽게 보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상큼한 사과맛으로 맛있고 간편하게 식이섬유를 챙길 수 있다.

허벌라이프라인 오메가-3는 EPA와 DHA를 캡슐 형태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체내에서 합성이 어려운 EPA및 DHA 성분과 부성분으로 코엔자임Q10을 함유해 건강한 혈중 중성지질 개선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허벌라이프는 가정의 달 기념 프로모션으로 액티브 화이버 컴플렉스 2개 구매 때 ‘건강기원’ 선물상자를, 허벌라이프라인 오메가-3를 2개 구매하면 ‘사랑고백’ 선물상자를 2개씩 증정한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는 “올해도 가정의 달을 맞아 건강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허벌라이프의 베스트셀러를 선보이게 됐다”며 “세트 구성은 물론 맞춤형 뉴트리션 제품을 전달할 수 있도록 예쁜 선물상자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하니 소중한 분에게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선물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은 허벌라이프 독립 멤버와 허벌라이프 공식 웹페이지(www.herbalife.co.kr)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한국허벌라이프는 지난해 상품매출액은 1750억2215만원으로 전년(2016년 2339억4956만원)보다 25.2%(589억2741만원) 감소했다는 내용을 담은 2017년도 감사보고서를 최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DART)에 올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