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넛 오일 등 식물성 원료 함유… 환경부 '친환경' 인증 받아

뉴스킨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는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 순하면서 강력한 세척력을 지닌 섬유 클렌저 ‘이코스피어(Ecosphere) 세탁세제’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생활·교육 브랜드 '빅플래닛'으로 선보인 이코스피어 세탁세제는 사탕수수, 코코넛 오일에서 추출한 식물성 계면활성제와 오렌지 오일 배합으로 뛰어난 세척력을 갖춘 저자극 세제다. 환경부의 생분해도, 세척력, 금지물질 사용 여부 테스트 등을 거쳐 친환경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제품의 안전성을 위해 식물에서 유래한 성분 등 안전한 성분만을 사용했다. 화학방부제 대신 보존 기능의 식품 첨가제인 황금추출물을 사용했고 26가지 알레르기 유발 물질은 배제했다.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 자연에서 생분해되는 것도 특징이다.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에 포함된 모든 성분을 표기했다.

성분의 안전성은 물론 뛰어난 세척력도 갖췄다. 적은 양으로도 강한 세척력을 보이는 경제적인 고농축 세제로, 3종의 계면활성제가 배합되어 세탁물의 겉 때는 물론 섬유 속 찌든 때까지 제거하며 옷감의 고유 색상을 보호한다.

또한 섬유에서 떨어진 오염물이 다시 세탁물에 붙는 재오염을 방지해 보다 깨끗하게 세탁된다. 찬물에도 말끔하게 녹아 잔여물에 대한 걱정 없이 세탁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4개 제품을 한 세트(1.2L×4EA)로 구성해 내놓은 ‘이코스피어 세탁세제 출시 패키지’를 구매하면 이코스피어 트라이얼 키트(세탁세제 100ml+주방세제 70ml)를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오는 16일부터 30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진행한다.

뉴스킨코리아 빅플래닛 담당자는 “외출 후 의류에 남아있는 미세먼지나 섬유 속 찌든 때 등을 제거하는 강한 세척력을 갖춘 것은 물론 인체에 안전한 성분만을 넣어 안심하고 세탁할 수 있는 순한 저자극 세탁세제를 선보였다”며 “지난해 선보였던 친환경 주방세제 ‘이코스피어 주방세제’에 이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빅플래닛은 뉴스킨 코리아의 생활·교육브랜드로,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기반으로 다양하고 차별화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프리미엄 해양심층수 ‘딥씨플러스(Deep Sea Plus)’, 친환경 주방세제 ‘이코스피어(Ecosphere) 주방세제’, 이-러닝(E-learning) 화상영어 등을 제공하는 종합교육브랜드 ‘러닝큐(Learning Q)’ 등을 선보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