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일마다 20명 뽑아 푸짐한 선물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 www.herbalife.co.kr)가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아침식사를 알리기 위한 ‘#허벌라이프 아침식사 해시태그’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지난달 4월 발표한 ‘건강한 아침식사’ 설문조사 결과 시간부족으로 인해 주 7회 아침식사 섭취율이 아시아태평양지역에서 가장 낮게 나타난 한국인들에게 건강한 아침식사 습관을 전파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허벌라이프 아침식사 해시태그 이벤트는 허벌라이프의 간편한 식사대용식 단백질 쉐이크와 함께 인증사진을 촬영해 #아침식사, #건강한쉐이크, #단백질쉐이크 등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SNS상에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참여 사진에는 본인 인증샷과 함께 허벌라이프 쉐이크와 아침시간(5시~9시)임을 가리키는 시계가 포함되면 된다.

이벤트는 7월까지 진행되며 2주일마다 1번씩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허벌라이프 어패럴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아침식사는 하루 중 가장 중요한 끼니인 만큼 세계 1등 식사대용 뉴트리션 기업인 허벌라이프 뉴트리션(Herbalife Ntrition Ltd.)이 한국인에게 건강한 아침식사 습관을 전파하는데 앞장서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허벌라이프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대표 제품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레시피를 꾸준히 소개하고 있다.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돕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다양한 레시피는 뉴트리션 웹진(nutritionwebz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 본사를 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Herbalife Ntrition Ltd.)은 1980년 설립되었으며 “뛰어난 품질의 제품과 프로그램으로 ‘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는 기업미션을 실천하고 있다”고 소개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