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직접판매
시크릿, 보령머드축제서 'DJ 물장난 파티' 이벤트10월 새 화장품-건강기능식품 출시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7.09  09:11:18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 2016년 보령머드축제에 설치된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이벤트 부스가 관객들에게 인기를 끌었다.
매년 7월 충남 대천해수욕장에서 개최되는 지구촌 최대 여름축제 중 하나인 ‘보령머드축제’에 이스라엘 사해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Seacret)이 이벤트 라운지를 개설하고 국내외 피서객 맞이에 나선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대표 조민호)는 보령시가 오는 13일부터 22일까지 열흘간 개최하는 ‘제21회 보령머드축제’에 후원사로 참여해 자체 기획한 ‘DJ 물난장 파티’, ‘하늘에서 시크릿이 내려와’, ‘시크릿 포토존’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시크릿 라운지는 해변가 머드광장에 설치되며, 이번 축제 후원은 2016년에 이은 두 번째다.

1998년 첫 선을 보인 보령머드축제는 2015~2017년 3년간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정한 ‘대한민국 글로벌육성축제’로 선정되었을 만큼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관광 콘텐츠로 자리 잡았으며, 국내 축제 중 외국인이 가장 많이 참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후원사 부스를 단순히 브랜드와 제품을 알리는 것에 그치지 않고 피서객들이 마음껏 흥을 발산할 수 있는 미니 축제의 장으로 만든다는 계획이다.

   
 
14일부터 라운지를 오픈해 주말인 14~15일, 21~22일 두 차례에 걸쳐 나흘간 시크릿 서포터즈들과 함께 각종 이벤트 및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이외 축제기간에는 상설 쇼케이스로 운영하며 방문객들에게 커피 슬러시와 아이스팩 등을 선착순으로 무료 제공한다.

특히 주말 동안 낮 시간에 진행되는 ‘DJ 물난장 파티’와 ‘하늘에서 시크릿이 내려와’ 이벤트는 무더위를 식혀줄 코너이자 놓쳐서는 안 될 빅 이벤트다.

전문 DJ가 시크릿 라운지의 루프탑에 올라 디제잉 공연을 펼치며 파티가 시작되고, 참가자들은 시크릿 특공대와 어우러져 물총과 물풍선을 나눠 들고 신나는 물싸움을 벌이게 된다.

파티의 피날레에는 제품 교환권을 매달고 떨어지는 낙하산을 공략하는 ‘하늘에서 시크릿이 내려와’ 경품 이벤트가 뒤따른다. 경품으로는 시크릿 제품 및 다양한 뷰티 아이템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상시 운영되는 시크릿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SNS에 #피부에좋은게머드라? #시크릿사해머드 등 관련 해시태그를 노출하면 사진 인화 및 사해소금 수령 등의 혜택을 얻을 수 있다.

김현중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마케팅 본부장은 “한국을 넘어 전 세계인의 문화 트렌드로 성장하고 있는 보령머드축제에 이스라엘을 대표하는 사해 머드 브랜드로서 시크릿이 참가하게 돼 기쁘다”며 “2030 젊은 피서객을 겨냥해 화끈하면서도 끼를 발산할 수 있는 바캉스 이벤트를 열심히 기획한 만큼, 시크릿 라운지를 꼭 방문해 준비한 선물도 모두 가져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오는 10월 6일 올 하반기 대규모 컨벤션을 계획하고 있으며, 이때에 맞춰 시크릿 화장품과 아이언플라워의 신제품, 새로운 콘셉트의 건강기능식품 등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김순희기자  |  ksh@maeilmarketing.com
김순희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신뉴스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명칭 : 꿈꾸는 사람들 | 제호 : 매일마케팅신문 | 서울특별시 용산구 서빙고로 91나길 2-3, 1-201 | 대표전화 : 02-6203-0201 | 팩스번호 : 02-6227-0201
등록일 : 2013년 11월 8일 | 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 02866 | 발행인·편집인 : 김순희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순희
Copyright © 2013 매일마케팅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