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코리아 컨벤션’에 1만8000여명 참석 최대 규모 행사

글로벌 이스라엘 사해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대표이사 조민호)가 지난 6일 인천광역시 송도 컨벤시아에서 ‘2018 코리아 컨벤션 PASSION’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PASSION(열정)’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컨벤션에는 아이작 밴 샤바트 시크릿다이렉트그룹 회장과 1만8000여명의 국내 판매원 및 미국, 중국, 베트남 등 해외에서 시크릿 에이전트로 활동 중인 외국인 상위직급자들과 직접판매공제조합 오정희 이사장,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임직원 등이 참석했다.

▲ 시크릿다이렉트 아이작 벤 샤바트 회장이 2018 코리아 컨벤션 행사에 참석해 환영사를 하는 모습.
▲ 시크릿다이렉트 아이작 벤 샤바트 회장이 2018 코리아 컨벤션 행사에 참석해 환영사를 하는 모습.
아이작 벤 샤바트 시크릿다이렉트그룹 회장은 환영사에서 “대한민국은 전 세계 시크릿 에이전트와 임직원 모두에게 네트워크 마케팅의 비전과 방향을 제시해주는 열정으로 가득찬 놀라운 곳”이라며 “열정이란 스스로 멈출 수 없는 감정이자 다른 누군가가 통제해서도 안 되는 성공의 길을 여는 중요한 덕목으로서 시크릿 라이프야 말로 글로벌 부의 공동체를 이루기 위해 열정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는 삶”이라고 말했다.

이번 컨벤션은 지난달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가 사전 판매한 티켓이 조기에 매진돼 개최 전부터 큰 관심을 끌었다. 이날 행사는 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가 올해 유치한 국내외 직접판매업계 단일기업 행사로 최대 규모를 기록했다. 이 자리에는 인천시 김인수 마이스산업과장이 직접 참석해 컨벤션 개최를 축하했다.

◆인천광역시 ‘컨벤션 유치’ 위해 심혈 기울여

인천시 마이스산업과 관계자는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의 컨벤션을 인천 송도로 유치하기 위해 인천광역시가 많은 심혈을 기울였다”며 “각종 컨벤션과 기업회의가 많은 직접판매 업체들이 인천에서 다양한 행사를 개최할 수 있도록 인천시가 적극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이어 “송도 컨벤시아 2단계 준공 후 유치한 첫 번째 대규모 기업회의였다”며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컨벤션에 미국, 중국, 일본 등 5개국 1000여명의 해외 참가자를 포함해 국내외에서 1만8000여명이 참석해 123억여원의 생산유발 효과를 거둔 것으로 예측된다”고 설명했다.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2018 코리아 컨벤션 PASSION’ 행사지원을 위해 연수경찰서 및 연수구청 등 관계기관과 협조하여 컨벤시아 주변 일대 교통정리 및 주차공간을 확보해 행사가 차질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폭발적인 열정으로 시크릿의 새로운 미래가 열린다’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된 ‘2018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컨벤션 PASSION’은 식전 행사와 본 행사로 나뉘어 펼쳐졌다.

식전 행사에서는 상위 직급을 달성한 시크릿 에이전트를 기념하는 명예의 전당과 신제품존, 기업 히스토리존, 포토존 등을 운영했으며, 신제품존에서는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백기웅 디렉터를 초청해 새롭게 선보인 코스메틱 제품들의 사용법에 대해 시연회를 가졌다. 이어 신규 다이아몬드 직급 성취자를 축하하는 레드 카펫 퍼레이드가 펼쳐졌다.

김일중, 전혜원 아나운서가 사회를 맡은 본 행사는 아이작 벤 샤바트 시크릿다이렉트그룹 회장과 조민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대표가 세계 각지에서 모인 사업가들을 환영하고 격려했다.

▲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조민호 대표이사는 이날 인사말을 통해 '열정'을 강조했다.
▲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조민호 대표이사는 이날 인사말을 통해 '열정'을 강조했다.
조민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열정은 새로운 일을 시작하고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게 하는 설렘의 감정이자 자신의 재능과 가능성을 끊임없이 찾고 확인하고 계발하게 하는 동인”이라며 “시크릿은 언제나 사업가 여러분 모두가 열정과 가능성을 스스로 발견하고 꿈을 이룰 때까지 인생의 동반자로서 희로애락을 함께하며 기업의 성공이 아닌 여러분의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해 뛸 것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화장품·건강기능식품·생활용품… 30여종 신제품 출시

이번 컨벤션은 시크릿이 코스메틱 브랜드를 넘어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서 확고히 자리매김하는 데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사해 화장품 브랜드인 시크릿은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등 화장품 제품군을 확대하고,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라이프 바이 시크릿’과 생활용품 브랜드인 ‘아이언플라워’도 원료 및 생산 공정에 차별화를 도모한 프리미엄 신제품 30여 종을 출시했다. 또한 사업자에게 특별 혜택을 주는 새로운 프로모션도 공개했다.

이번 컨벤션에서 신제품으로 ▶사해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20종(리워터 페이스 오일, 루미너스 커버 쿠션 파운데이션, 씨씨 크림, 맨 쿠션 파운데이션, 맨 파워 씨 아이 젤, 아이브로우 펜슬, 뮤즈 틴티드 립스틱, 래디언트 립글로스 등)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라이프 바이 시크릿’ 2종(시크릿 유산균 신바이오틱스, 리커버리 하이드로에프엑스 마그네슘) ▶생활용품 브랜드 ‘아이언플라워’ 9종(발아약콩 두유, 우리콩 발효간장 & 로즈마리 갈릭 오일 홈소스 세트, 프리미엄 에스프레소, 4겹 롤티슈, 데일리 키친타올, 소프트 미용티슈, 100% 유기농 순면 커버 팬티라이너 롱, 프리미엄 욕실 및 다목적 세정제) 등을 새롭게 선보였다.

▲ 시크릿 에이전트 사업가들이 코리아 컨벤션 무대 위에서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 시크릿 에이전트 사업가들이 코리아 컨벤션 무대 위에서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컨벤션에 처음 참석한 김모씨는 “친구로부터 시크릿 사업 얘기를 듣고 에이전트(판매원)로 등록하기에 앞서 회사의 규모와 발전 가능성이 있는지 파악해 보려고 왔다”며 “우선 제품에 신뢰가 가고 새롭게 출시하는 제품이 많아 시크릿 사업을 시작해도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직급별 승급 인정식에 이어 유명 가수들의 축하공연이 펼쳐졌다. ‘토요일! 토요일도 시크릿’이란 별칭이 붙은 이번 축하공연에는 가수 에일리, 장미여관, 김현정, 채연, 왁스, 홍경민, 클론 등이 무대에 올라 뛰어난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컨벤션에 열기를 더했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지난해 1540억원의 매출을 달성해 국내 직접판매업계 6위를 기록했다. 올 들어 기업문화를 혁신하고 인재경영 및 판매원 최우선 정책에 집중하며 안정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