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체줄기세포배양액 함유 ‘루비셀’ 생산

▲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우수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CGMP)’ 적합 인증을 획득한 다산씨엔텍 공장 전경. 다산씨엔텍은 아프로존의 ‘루비셀’, ‘아토락’ 등을 생산한다.
▲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우수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CGMP)’ 적합 인증을 획득한 다산씨엔텍 공장 전경. 다산씨엔텍은 아프로존의 ‘루비셀’, ‘아토락’ 등을 생산한다.
다산씨엔텍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우수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CGMP)’ 적합 인증을 획득했다고 13일 밝혔다.

CGMP는 식약처가 우수한 화장품 제조를 장려하기 위해 고시한 제조 및 품질관리에 관한 기준으로, 세분화된 검증 항목과 까다로운 절차로 인해 최상위의 공신력 있는 인증 제도로 손꼽힌다. 원료, 자재, 완제품 등 생산 전반에 이르는 품질관리를 비롯해 설비 체계 및 조직 운영 관리의 기준까지 모두 충족한 공장 혹은 기업에만 부여된다.

경기도 김포에 위치한 다산씨엔텍 공장은 이번 CGMP 인증에 앞서 유럽진출을 위한 ISO 22716 인증도 취득했다. 다산씨엔텍은 "이번 CGMP 인증으로  글로벌 수준의 제조 역량이 확보돼 글로벌 비즈니스에 박차를 가할 수 있는 준비가 완료되었다"고 설명했다.

다산씨엔텍은 공장의 생산 시설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평소 제품에 대한 궁금증도 해소할 수 있는 ‘캠퍼스 투어’를 정기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CGMP 적합 인증을 획득한 다산씨엔텍은 인체줄기세포배양액 함유 화장품 전문 기업 아프로존의 대표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다. 인체줄기세포배양액 함유 화장품으로 ‘루비셀 인텐시브 4U 앰플’, ‘아토락 인텐시브 앰플’, 여성 청결제 ‘루비셀 알뤼르 시크릿 겔’과 일상생활에서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청결 미스트 ‘루비셀 알뤼르 시크릿 미스트’ 등이 있다.

다산씨엔텍 양지산 상무(생산본부장)는 “이번 CGMP 인증 획득은 더욱 안전하고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겠다는 고집이 만든 결과”라며 “앞으로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우수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프로존은 인체줄기세포배양액 함유 화장품 전문 기업으로 ‘루비셀’, ‘아토락’ 외에도 자연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허브레쥬메’를 선보이고 있으며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태국, 말레이시아 등 해외시장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