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직접판매
썬라이더 ‘스마트 구미 망고’ 인기끄는 비결 있었네“치커리서 추출 수용성 식이섬유-천연 스테비아 잎서 얻은 당 함유”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1.28  11:12:38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설탕과 젤라틴, 인공색소가 가미되지 않고 식이섬유가 풍부한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의 ‘스마트 구미 망고’가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캔디류를 비롯한 어린이 간식 및 식품의 안전성 논란에 이어 어린이들이 즐겨먹는 비타민 캔디가 대부분 당으로 이뤄져 있는 것으로 밝혀져 소비자의 세심한 주의가 필요한 상황이다.

식품의약안전처 권고안에 따르면 가공식품을 통한 당류 섭취량을 열량의 10%이내, 아동(6세~8세, 여자)의 경우 가공식품을 통한 1일 당류 섭취 기준량은 37.5g이다. 시중에서 유통 중인 상당수 어린이 비타민 캔디의 경우 다수의 제품이 대부분 당류로 이루어져 있어 문제가 되고 있다.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의 ‘스마트 구미 망고’ 1캔(60g)에는 당류가 9g이 포함되어 있다. 이는 일반적인 캔디와 비슷한 함량이지만 시중에서 유통되고 있는 캔디와는 달리 인위적으로 가공된 당류가 아닌 식품 자체에서 유래된 당을 포함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마트 구미 망고에는 치커리 추출물에서 얻은 수용성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있으며, 식이섬유는 이눌린이라는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는 장내 미생물의 먹이가 되는 프로바이오틱스로서 원활한 장 운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아이들이 좋아하는 단맛을 느끼게 해주는 원료로는 설탕이 아닌 천연 스테비아 잎에서 얻은 추출물을 첨가했다.

스테비아 추출물과 설탕의 가장 큰 차이점은 설탕은 단맛을 높이기 위해 당도를 높이는 대신 스테비아 추출물은 당도와 상관없이 단맛을 느끼게 해준다. 이러한 이유로 최근 설탕을 대체할 천연 감미료로 떠오르고 있다.

스마트 구미 망고는 설탕과 칼로리 걱정 없이 건강과 맛까지 챙길 수 있어 아이들 간식은 물론 다이어트할 때 활용할 수 있는 식품이다. 또한 비타민E, 비타민D, 비타민B12가 함유되어 있고 인공색소 및 향료, 보존료는 첨가하지 않아 콜레스테롤, 지방, 트랜스지방이 제로인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 관계자는 “37년간 세계인의 건강한 삶을 추구해온 글로벌 헬스&뷰티 브랜드 썬라이더는 세계 50여개 국가와 지역에서 인정받는 글로벌 기업으로 고품질과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하는 다양한 웰니스(Wellness)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스마트 구미 망고 또한 OEM(주문자 상표 부탁 생산) 방식이 아닌 미국 본사에서 직접 생산하여 안전하고 건강한 초본 제품”이라고 밝혔다.

한편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는 지난해 4월부터 직접판매업을 시작하며 유통의 다각화를 통해 사업자 및 고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와 고품질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가 판매하는 제품 관련 상세정보는 홈페이지(www.sunriderdirect.co.kr) 및 본사 비즈니스 센터(02-3415-3400)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김순희기자  |  ksh@maeilmarketing.com
김순희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신뉴스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명칭 : 꿈꾸는 사람들 | 제호 : 매일마케팅신문 | 서울특별시 용산구 서빙고로 91나길 2-3, 1-201 | 대표전화 : 02-6203-0201 | 팩스번호 : 050-4423-7256
등록일 : 2013년 11월 8일 | 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 02866 | 발행인·편집인 : 김순희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순희
Copyright © 2013 매일마케팅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