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 후원회장 김혜성 상무(가운데 왼쪽)와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조경규 상무가 건강기능식품 공식후원 협약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 후원회장 김혜성 상무(가운데 왼쪽)와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조경규 상무가 건강기능식품 공식후원 협약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유니시티코리아(http://korea.unicity.com)가 지난 8일 경기도 의정부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8-2019 V리그 5라운드 경기에서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과 건강기능식품 공식 후원 협약식을 가지며 파트너십을 지속하기로 했다고 11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조경규 상무와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 후원회장 김혜성 상무가 참석해 경기장을 찾은 관중들의 환호 속에 제품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은 유니시티코리아의 팀 유니시티 (TEAM UNICITY)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을 통해 2015년부터 4년째 좋은 품질의 건강기능식품을 후원받고 있다.

이날 경기 중에는 ‘유니시티 응원 타임’을 통해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바이오스 라이프 7’이 관중들에게 증정됐다. 세트타임에는 ‘대박 경품을 잡아라’ 이벤트가 펼쳐져 관중 20명이 코트로 나와서 경기장에 숨겨진 ‘프로바이오닉 플러스’, ‘오메가 라이프-3’ 등 다양한 유니시티 제품들을 직접 찾아내는 미션 이벤트도 진행됐다.

유니시티코리아가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에 제공하는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는 스포츠에 최적화된 건강기능식품으로 에너지를 내는데 필수적인 비타민B군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는 비타민C를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다.

또한 세계적인 도핑 테스트 프로그램인 ‘인폼드-초이스(Informed-Choice)’의 안티도핑 테스트를 통과해 프로스포츠 선수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외에도 ‘코어 헬스 팩 (Core Health Pack)’은 아침용과 저녁용으로 나누어져 낮과 밤의 신체리듬에 맞추어 영양을 공급하는 종합비타민이다. ‘조인트 모빌리티’는 MSM과 비타민D를 함유해 관절, 연골, 뼈 건강관리에 도움을 준다.

유니시티코리아 조경규 상무는 “유니시티의 우수한 건강기능식품이 건강과 컨디션이 경기력에 직결되는 프로스포츠 선수들로부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며 “유니시티코리아는 2015년부터 인연을 맺은 대한민국 프로배구 명문구단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과의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유니시티의 우수한 제품들을 공급할 수 있어 기쁘며,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이 이번 시즌 좋은 성적을 거두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