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회장 김영진)은 자사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네이처셋(NautreSet)’ 주요 인기 품목들을 인천공항 1청사 내 시티면세점에 입점하고 정식 판매를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입점한 제품은 ‘초임계 알티지오메가플러스 루테인’, ‘홍오메가-3’, ‘혈행에 좋은 오메가Q’ 등 네이처셋 브랜드 중 가장 인기가 높은 제품들이다.

초임계 알티지오메가플러스 루테인은 프리미엄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제품으로 지난해 출시 이후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홍오메가-3는 이마트를 포함한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스테디셀러로 판매되고 있다.

한독 네이처셋은 이번 면세점 입점을 통해 판매채널을 확대하는 한편 인천공항을 이용하는 내∙외국인들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마케팅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네이처셋 브랜드 담당자는 “네이처셋은 ‘자연에서 찾은 좋은 원료만을 모아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살아가도록 하겠다’는 개발 철학이 담긴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라며 “인천공항 면세점 입점을 계기로 더욱 전문성 있는 브랜드로 인정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글로벌 토탈헬스케어 기업을 지향하는 한독의 ‘네이처셋’ 제품들은 한독 공식몰(mall.handok.co.kr)과 대형 온라인몰, 이마트, 메가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