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신랑을 위한 건강관리 프로그램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웨딩 프로그램’을 10일 출시했다.

한국허벌라이프의 웨딩 프로그램은 건강한 체중조절 및 몸매관리를 원하는 예비부부를 위한 프리미엄 뉴트리션 프로그램으로, 체중조절부터 이너뷰티, 체력까지 ‘웨딩 프로그램’ 한 세트로 모두 관리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웨딩 준비로 시간이 부족한 예비부부가 개별 제품을 찾아보는 번거로움 없이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건강관리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또한 웨딩 프로그램을 구매하면 전담 코치의 온·오프라인 관리도 함께 받을 수 있어 작심삼일 다이어트의 걱정까지 덜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웨딩프로그램은 ‘신부를 위한 웨딩 프로그램(Wedding program for Bride)’과 ‘신랑을 위한 웨딩 프로그램(Wedding program for Groom)’ 2가지로 나누어져 있다. 신부를 위한 웨딩 프로그램’ 11종, 총 14개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고 신랑을 위한 웨딩 프로그램에는 8종, 총 9개의 제품이 포함되어 있다. 신부용은 보다 건강한 체중조절과 이너뷰티에, 신랑용은 피부 건강과 활력 제공에 초점을 맞춘 구성이다.

두 세트에 공통적으로 포함된 제품은 5종이다. 한 끼에 필요한 영양을 부담 없는 칼로리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Formula 1 건강한 식사’와 필수 건강기능식품인 ‘Formula 2 멀티비타민·무기질 컴플렉스’는 기본이다.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허벌 알로에 겔 망고’와 ‘프로바이오틱 혼합유산균’을 비롯해 바쁜 웨딩 준비와 다이어트로 지친 예비부부에게 활력을 주는 ‘루이스 이그나로 나이트웍스® 비타민 C, E, 엽산’까지 포함돼 건강하게 결혼 준비를 마칠 수 있도록 돕는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웨딩을 앞두고 극단적인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경우가 많은데, 단기간으로 진행하는 무리한 다이어트는 체력과 탄력이 부족해지기 쉽다”며 “건강한 체중감량은 물론 웨딩 준비라는 긴 여정을 지치지 않고 완주할 수 있도록 멤버의 1:1 맞춤형 코칭까지 함께 하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웨딩 프로그램으로 아름다운 웨딩을 준비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에 출시한 웨딩 프로그램을 비롯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은 허벌라이프 독립멤버와 허벌라이프 공식 웹페이지(www.herbalife.co.kr)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