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여제 "더 뛰어난 기량 선보이겠다" 소감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대표이사 정영희)가 29일‘배구여제’김연경 선수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2018년부터 2년 연속 김연경 선수의 공식 뉴트리션 스폰서(Official Nutrition Sponsor)로, 김연경 선수의 체력 관리와 기량 향상을 위해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과학적이고 균형 잡힌 뉴트리션 제품을 전폭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을 알리는데 힘쓰며 더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전파하는 데 기여한 김연경 선수의 귀국 일정에 맞춰 이날 감사패를 수여했다. 현재 터키 리그에서 활동하고 있는 김연경 선수는 대표팀과 소속팀을 오가는 바쁜 일정 속에서 철저한 체력관리를 위해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을 적극 활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감사패를 받은 김연경 선수는 “지난해년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의 도움을 많이 받아 올해도 고민하지 않고 한국허벌라이프와 함께 하게 되었는데 이렇게 감사패까지 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욱 뛰어난 기량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서는 김연경 선수가 즐겨 활용하는 스포츠 전문 뉴트리션 라인 ‘허벌라이프24’ 모든 제품을 증정했다. 허벌라이프24는 운동 전과 후 그리고 중간에 섭취하는 3단계 구성으로 운동 퍼포먼스를 극대화하는 데 도움을 줘 프로 선수 및 스포츠 마니아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김연경 선수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이 지향하는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의 롤 모델이라 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한국허벌라이프와 김연경 선수가 장기간 파트너십을 이어가며 더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대중들에게 알리고, 김연경 선수의 기량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전세계 190여개 이상의 세계 정상급 스포츠 선수들과 팀, 스포츠 경기를 후원하고 있다. 한국에서는 씨름, 트라이애슬론, 마라톤 등 비인기 종목을 꾸준히 후원하며 한국 스포츠의 다양성을 넓히는 데 힘쓰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