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AHA 성분 함유… 피부자극테스트 완료

줄기세포 피부과학을 선도하는 전문기업 아프로존(회장 김봉준)이 우유처럼 촉촉한 제형으로 피부 각질과 모공 속 노페물을 관리해주는 ‘루비셀 인텐시브 4U 딥 클린 밀크 필(Ruby-Cell Intensive4U Deep Clean Milk Peel)’을 20일 출시한다.

루비셀 인텐시브 4U딥 클린 밀크 필은 천연 AHA 성분이 담긴 자연유래 추출물과 파파인 효소가 함유되어 피부에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며, 물로 씻어낸 이후에도 자극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 루비셀 인텐시브 4U딥 클린 밀크 필
▲ 루비셀 인텐시브 4U딥 클린 밀크 필
락토바실러스 성분 또한 각질 제거와 모공 속 노폐물 세정에 도움을 주어 매끄럽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피부자극 테스트를 통과해 민감한 피부도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품 개발 시, 각질을 제거하면 피부가 예민해 지는 점을 고려해 피부에 수분과 영양 공급을 강화했으며, 우유단백질 추출물을 함유하여 풍부한 수분감을 부여하고 피부 탄력, 보습 등의 피부개선 효과가 있는 인체줄기세포배양액(1%)은 피부활력을 찾는데 도움을 준다.

이 밖에도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어 특히 피부가 검게 그을리는 여름철 각질 관리하기에도 적합한 제품이다. 쌀겨 추출물과 연꽃잎 추출물이 함유되어 환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아프로존 관계자는 “세안 후 피부 노폐물과 각질이 남아 있다면 피부는 스킨케어 제품의 좋은 유효 성분을 받아 들이기 어렵다”며 “부드럽게 피부 결을 정돈 해 주는 ‘루비셀 인텐시브 4U 딥 클린 밀크필’로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관리하면 피부 자극은 줄이되 앰플, 크림 등의 흡수를 높여 줘 다음 날 크게 만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2012년 설립된 아프로존은 인체 줄기세포 배양액 함유 화장품 브랜드 ‘루비셀’과 ‘아토락’, 자연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허브레쥬메’까지 총 3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현재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태국, 일본,  말레이시아, 홍콩, 인도 등 세계시장에서도 품질을 인정받아 기업 가치를 높여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