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글로벌 리더십 & 이노베이션 컨퍼런스’ 한국서 성황리 개최 ‘

▲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2019 글로벌 리더십 & 이노베이션 컨퍼런스’가 14~15일 이틀 동안 일산 킨텍스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2019 글로벌 리더십 & 이노베이션 컨퍼런스’가 14~15일 이틀 동안 일산 킨텍스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유니시티 인터내셔널이 ‘Change Your Life, Change the World’라는 주제로 14~15일 이틀간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2019 글로벌 리더십 & 이노베이션 컨퍼런스(2019 Global Leadership & Innovation Conference, GLIC)’를 성황리에 열었다.

▲ 바비 김 아시아태평양 총괄부사장
▲ 바비 김 아시아태평양 총괄부사장
2019 글로벌 리더십 & 이노베이션 컨퍼런스에는 전세계 50여 개국에서 지난해 유니시티의 성장을 이끈 1만5000여명의 바이오스 라이프 프랜차이즈 오너를 비롯해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커트 헤지스(Curt Hedges) 임시 최고경영자(Interim Chief Executive Officer) 겸 최고재무책임자(Chief Financial Officer), 크리스토퍼 김(Christopher Kim) 사장(President), 댄 휴즈(Dan Hughes) 최고운영책임자(Chief Operating Officer), 바비 김(Bobby Kim) 아시아태평양 총괄부사장(Executive Vice President, Asia Pacific)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유니시티 과학자문위원회(Unicity Scientific Advisory Board, USAB) 위원장 벤자민 빅맨 교수(Dr. Benjamin Bikman, Ph.D.)와 자문 위원인 스튜어트 필립스 교수(Dr. Stuart M. Philips, Ph.D.), 테드 네이먼 교수(Dr. Ted Naiman, MD)가 함께 나와 새로 출시할 신제품 관련 주요 과학 및 의학 정보를 발표했다.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바비 김 아시아태평양 총괄부사장은 “여러분 개개인의 변화들이 모여 전세계가 바뀔 수 있는 원동력이 되며, 유니시티의 미션인 ‘더 나은 삶(Make Life Better)’을 실현할 수 있다”며 “이번 행사 주제인 ‘Change Your Life, Change the World’와 같이 더 많은 분들의 건강과 삶에 긍정적인 변화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 크리스토퍼 김 사장
▲ 크리스토퍼 김 사장
크리스토퍼 김 사장은 “글로벌 유니시티의 롤모델이며 성장 엔진인 대한민국 서울까지 전세계 곳곳에서 GLIC 2019에 참석하기 위해 먼 길을 오신 여러분들 모두를 환영한다”며 “유니시티가 이번 행사에서 제시하는 ‘변화(Change)’가 이 자리에 계신 모든 분들의 새로운 지평이 되고, 성공으로 가는 길을 보여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틀간 진행된 이번 행사 첫날은 ‘Change Your Life with Product’라는 주제로 유니시티가 이뤄온 혁신과 최신의 과학, 그리고 이를 바탕으로 개발된 신제품들이 소개됐다.

크리스토퍼 김 사장이 무대에서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경영진을 소개한 후 댄 휴즈 최고운영책임자가 유니시티의 글로벌 비즈니스 현황을 공유했다.

휴즈 최고운영책임자는 유니시티가 올해 3개의 새로운 오피스를 오픈한다고 발표했다. 그는 “미국 유타주에 본사에서 직접 운영할 생산 시설을 짓고 있는 중”이라며 “세계 최고 수준의 설비를 통해 생산 규모를 확대하고 신제품을 더욱 신속하게 출시하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벤자민 빅맨 유니시티 과학자문위원회 위원장이자 미국 브리검영대학(Brigham Young University) 생리학(Physiology) 및 발생 생물학(Developmental Biology) 교수는 인슐린 관리와 신진대사의 관련성, 그리고 지방 연소의 중요성에 대해 강연했다.

캐나다 맥매스터대학(McMaster University) 생리학 교수이자 미국대학스포츠의학회, 미국영양학회, 캐나다보건의학학회 석학회원인 스튜어트 필립스 교수는 단백질 섭취와 근육 기능의 관련성에 대해 참석자들과 정보를 공유했다. 이어 테드 네이먼 가정의학과 전문의가 무대에 올라 최적의 체내 에너지와 단백질 비율에 대해 설명했다.

▲ 행사 첫날 저녁에 진행된 ‘엔터테인먼트 나잇’ 코너에서 한국, 태국, 일본, 미얀마, 필리핀 회원들이 ‘탈랜트 쇼’를 펼쳤다.
▲ 행사 첫날 저녁에 진행된 ‘엔터테인먼트 나잇’ 코너에서 한국, 태국, 일본, 미얀마, 필리핀 회원들이 ‘탈랜트 쇼’를 펼쳤다.
첫날 저녁에 진행된 ‘엔터테인먼트 나잇’에서는 한국, 태국, 일본, 미얀마, 필리핀 회원들이 참가한 ‘탈랜트 쇼’가 진행되었다. 한국 두 팀을 비롯해 각 나라별로 한 팀씩 총 6팀이 나와 수 개월 동안 갈고 닦은 재능을 보여줘 참가자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이어 가수 싸이가 미니콘서트의 주인공으로 무대에 오르자 참석자들은 더욱 뜨거워진 행사장의 열기를 한껏 즐겼다.

둘째 날인 15일은 ‘Change the World with Leadership’이라는 주제로 유니시티의 전세계 사회공헌활동을 보여주는 영상과 함께 시작됐다.

국경없는의사회 티에리 코펜스 한국 사무총장이 첫 연사로 무대에 올라 유니시티 인터내셔널이 지난 한 달간 글로벌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진행한 ‘사랑을 나눠요 (Share the Love)’ 캠페인에 대해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커트 헤지스 임시 최고경영자 겸 최고재무책임자가 무대에 올라 1억5000만원을 코펜스 사무총장에 직접 전달했다. 기부금 중 5000만원은 헤지스 임시 최고경영자가 무대에서 개인 사비로 추가하기로 깜짝 발표해 많은 박수를 받았다.

‘사랑을 나눠요 (Share the Love)’ 캠페인은 국경없는의사회가 레바논 베카 밸리에서 의료 지원을 벌이고 있는 시리아 난민들에게 보내는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캠페인 마이크로사이트(www.makelifebetter.com/share-the-love)에 온라인 댓글로 남기는 유니시티의 글로벌 사회공헌활동으로, 댓글 1건당 10달러를 유니시티 인터내셔널이 베카 밸리 모자보건 의료지원에 기부하는 방식으로 기획됐다.

유니시티 인터내셔널은 캠페인을 통해 모금한 금액에 추가 후원금을 더해 총 1억5000만원의 기금을 국경없는의사회 한국사무소에 전달하게 됐다.

▲ 15일 둘째 날 행사에서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커트 헤지스(왼쪽) 임시 최고경영자가 국경없는의사회 티에리 코펜스 한국 사무총장에게 1억5000만원의 기금을 전달하는 모습.
▲ 15일 둘째 날 행사에서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커트 헤지스(왼쪽) 임시 최고경영자가 국경없는의사회 티에리 코펜스 한국 사무총장에게 1억5000만원의 기금을 전달하는 모습.
지난해 이룬 성과를 축하하는 직급인증식 ‘셀레브레이트 유(CELEBRATE U)’가 뒤를 이어 성대하게 진행됐다.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명예직급인 글로벌 앰버서더를 달성한 박진희 사장을 비롯해 강권순 사장이 더블다이아몬드를 달성해 무대에 올라 승급의 기쁨을 참석자들과 함께 나눴다.

공식 행사 마지막에 “다음 행사는 글로벌 써밋(Global Summit) 형태로 진행되며 개최지 한국 제주도”라고 발표해 비즈니스를 시작하는 참석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해 2018년 행사는 홍콩에서 열렸다.

본 행사장 뒤편 전시존에는 공식행사에서 소개된 신제품들이 부스별로 전시돼 참석자들이 각 제품들에 대해 더욱 자세하게 알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주요 신제품인 엘씨 베이스(LC Base)와 유니마테 퓨얼(Unimate Fuel)의 개별 부스, 유니시티 역사를 담은 히스토리존, 전세계 유니시티 지사들이 펼친 사회공헌활동을 소개하는 부스도 함께 마련돼 제품뿐만 아니라 유니시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했다.

유니카페 부스에서는 유니마테 및 유니시티 음료 메뉴 4종을 판매해 수익금 전액을 유니시티코리아 직원들이 정기적으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동명아동복지센터에 기부했다.

▲ 본 행사장 뒤편에는 신제품 부스, 유니시티 히스토리존 등이 마련돼 참석자들의 발길을 붙잡았다.
▲ 본 행사장 뒤편에는 신제품 부스, 유니시티 히스토리존 등이 마련돼 참석자들의 발길을 붙잡았다.
엘씨 베이스(LC Base)는 유청단백질과 코코넛크림을 비롯해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된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으로, 하루 한 번 식사대용으로 섭취가 가능한 제품이다. 1회 섭취량 별로 편리하게 포장돼 코코넛 오일과 우유의 좋은 지방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 유니시티의 다른 제품인 바이오스 라이프 C 플러스, 바이오스 라이프 S, 바이오스 라이프 7 등과 함께 섭취해도 부담 없는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다. 건강하게 체중 및 식이조절을 하고자 하는 성인들은 하루 1회 1포를 360ml 물에 타서 섭취하면 된다.

유니마테 퓨얼 (Unimate Fuel)은 예르바 마테와 코코넛크림을 함께 제공해 마테와 코코넛의 향을 동시에 은은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유니마테 퓨얼 솔티드 카라멜(Unimate Fuel Salted Caramel)은 솔티드 카라멜 맛으로 부담 없이 누구나 맛있게 마시면서 건강한 식이와 운동 요법을 함께 하면 좋은 제품이다. 하루 1회 1포를 기호에 맞게 따뜻한 물 혹은 시원한 물 250~300ml에 타서 마시면 된다.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한국법인 유니시티코리아는 1995년 다단계판매업으로 등록했으며, 2017년 2611억원(부가가치세 포함)의 매출을 기록해 국내 다단계판매업 매출액 순위 4위에 올랐다.

김순희-노태운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