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직접판매
카야니 “한국은 전세계 비즈니스 파트너들의 귀감”카야니코리아 '2019 내셔널 컨퍼런스'서 신제품-IT업데이트 계획 발표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7.03  13:23:21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 카야니 창업자 짐 핸슨이 환영사를 하고 있다.
카야니코리아(지사장 장윤성)는 지난달 29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2019 카야니 코리아 내셔널 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KBS 출신 아나운서 김병찬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1000여명의 사업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제품 출시 계획, 웹사이트 업그레이드, 리더십 세미나 프로모션 등 다채로운 소식을 발표됐다.

다이아몬드 퍼레이드에 이어서 창업자 짐 핸슨(Jim Hansen)은 환영사를 통해 “한국은 전세계 카야니 비즈니스 파트너들의 귀감이자 영감이다”며 “회사를 믿고 함께 힘을 합쳐 나아간다면 카야니가 단순한 비즈니스가 아니라 여러분의 라이프 스타일로 자리 잡아 함께 성공할 것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말했다.

아태지역 총괄 부사장 폴 해키(Paul Haacke)는 “카야니가 진출한 60여개가 넘는 무수한 국가 중 한국이야말로 가장 중요한 국가”라며 “여러분이 카야니에게 어떤 의미인지 꼭 가슴에 품고 사업에 임해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장윤성 지사장이 단백질 제품 FIT 20, 콜라겐 제품 HL5,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 팩 등 새로이 소개될 제품군에 대한 소개와 함께 정책을 발표했다.

카야니코리아는 보다 직관적이고 편리하며 다양한 컨텐츠가 포함된 홈페이지 및 회원등록 사이트 업그레이드를 비롯한 하반기 IT 업데이트 계획을 발표해 회원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또한 내년 4월로 예정된 리더십 세미나와 프로모션에 대한 개요와 일정이 공개됐다.

   
▲ 카야니코리아 장윤성 지사장이 신제품 소개를 하고 있다.
장윤성 지사장은 “지난해 2018년과 올해 2019년 상반기까지 큰 고비와 난관을 슬기롭게 해쳐왔다고 생각한다”며 “여러분의 성원과 열정이 있었기에 가능했으며 이번 컨퍼런스의 슬로건인 ‘RISE’와 같이 유례없는 도약과 성장을 이루기 위한 훌륭한 밑거름이 되리라 의심하지 않는다”고 회원들에 대한 감사의 인사와 다짐을 전했다.

정책발표 후 가정의학과 전문의 박민수 원장의 프로바이오틱스 섭취와 장내 변화에 대한 연구 결과 발표가 진행됐다.

스페셜 게스트로 참석한 미국의 그린 다이아몬드 리키 브라운(Rikky Brown)은 ‘The WHAT, The WHY, The WOW’라는 주제로 동기 부여와 클로징의 방법 및 리크루팅에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 등을 소개했다.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인정식에서는 지난 1년간의 신규 승급자인 20명의 신규 다이아몬드와 1명의 신규 블루 다이아몬드가 탄생했다.

신규 블루 다이아몬드로 무대에 오른 김성헌 사업가는 “수 년간 실패를 거듭하며 대리운전과 일용직으로 생계를 이어가던 중 카야니를 알게 됐고 탄탄한 재정과 최고의 제품, 보상플랜에 반해서 이 자리까지 오게 되었다”며 “ 다시 한번 감사함을 새기며 앞으로도 파트너들과 그룹의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해 달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순희기자  |  ksh@maeilmarketing.com
김순희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신뉴스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명칭 : 꿈꾸는 사람들 | 제호 : 매일마케팅신문 | 서울특별시 용산구 서빙고로 91나길 2-3, 1-201 | 대표전화 : 02-6203-0201 | 팩스번호 : 050-4423-7256
등록일 : 2013년 11월 8일 | 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 02866 | 발행인·편집인 : 김순희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순희
Copyright © 2013 매일마케팅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