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식물성 식이섬유 젤리..."아이들이 안심하고 섭취"

글로벌 웰리스 기업 썬라이더다이렉트(이하 썬라이더)가 치커리 뿌리에서 추출한 수용성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는 식물성 젤리 ‘스마트 구미 스트로베리(사진)’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 제품은 아이들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100% 식물성 식이섬유 젤리로 과일에서 유래된 펙틴으로 쫀득한 식감 뿐만 아니라 치커리 뿌리에서 추출한 수용성 식이섬유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 순식물성 젤리로, 동물성 성분 및 식품 첨가물 등 인위적인 합성성분이 전혀 들어있지 않아 채식주의자들도 섭취할 수 있는 천연 유래 성분 젤리다.

비만 및 성인병의 근원이 되는 설탕 및 인공감미료 대신 자연 스테비아 추출물 함유로 건강한 단 맛을 냈다. 또한 젤리 섭취만으로도 식이섬유 뿐만 아니라 비타민 B12, 비타민D, 비타민E 등을 함유하고 있어 건강까지 생각한 스마트한 젤리이다.

기존의 ‘스마트 구미 망고’를 비롯해 새롭게 출시된 ‘스마트 구미 스트로베리’까지 모두 천연의 과일 향으로 자연의 맛 그대로를 담아낸 제품으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온 가족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최근 식품업계가 정체기를 겪고 있는 가운데 젤리 시장은 급격한 성장을 보이고 있다. 5년 전 693억원 규모이던 젤리 시장이 지난해 2000억원 규모까지 성장했다는 통계 결과가 나왔을 정도다. 이런 붐을 타고 초콜릿, 과자 등의 군것질거리가 칼로리나 식감 등 섭취에 대한 부담이 큰 반면 젤리는 어린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가볍게 섭취할 수 있어 다양한 젤리 제품이 연달아 출시되고 있다. 주의할 점은 저급 동물성 성분이나 식품 첨가물 등 인위적인 합성성분이 들어 있지 않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더 중요한 포인트다.

썬라이더는 “아이들 간식은 물론 모든 연령대의 남여 누구나 맛있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스마트 구미는 전 성분 모두 천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졌다”며 “새롭게 출시된 스마트구미 스트로베리와 함께 건강과 먹는 즐거움을 모두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