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중 미세모 끝부분 4가닥 나눈 쿼트클린 칫솔

직접판매 업체 (주)에이뉴힐(대표이사 김충륜)이 '에이뉴힐 쿼트클린 칫솔’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출시하는 쿼드클린 칫솔은 세계 최초로 개발된 2중 미세모의 끝 부분을 4가닥으로 나누는 쿼드클린 기술이 적용됐다. 기존의 2중 미세모보다 훨씬 더 부드럽고 잇몸에 자극이 덜하기 때문에 어린 아이부터 실버 세대까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0.01mm 수준으로 가늘게 가공된 3100가닥의 부드러운 4중 초극세모가 잇몸을 부드럽게 마사지하며 촘촘함 초극세모가 치아에 밀착돼 이를 닦을 때 훨씬 더 효과적으로 틈새에 끼인 음식물과 플라그를 제거할 수 있게 도와준다.

쿼드클린 4중 초극세모와 라운드 미세모가 2.5mm의 최적화된 단차로 식모 되어 치태 제거에 탁월하면서 잇몸의 부담을 최소화하는 어드밴스드 라운드 기술이 적용되었다. 쿼드클린 4중 초극세모에는 천연 항균 성분인 은이온(sliver)이 함유되어 있어 입안에서 증식되는 세균의 번식을 막아 구강 건강을 유지시켜 줄 뿐만 아니라 습한 화장실 환경에서도 항상 청결한 상태를 유지시켜 준다.

쿼드클린 칫솔은 인체에 유해한 환경 호르몬을 발생시키지 않는 안전하고 자연친화적 칫솔로 국제 공인기관인 SGS에서 대장균/포도상구균에 대한 99.9% 항균 테스트도 완료했다. 대표적인 환경호르몬인 비스페놀A, 프탈레이트, 8대 중금속에 대한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했을 뿐만 아니라 인체공학적 칫솔 설계로 편안한 그립 감을 선사해 주고 모던하고 심플한 파스텔톤 색상의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어느 욕실 인테리어에나 잘 어울린다.

에이뉴힐 김충륜 대표이사는 “에이뉴힐 쿼드클린 칫솔은 구강 분야의 세계 최고의 기술력이 적용되었고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합리적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에게 인기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에이뉴힐은 쿼드클린 칫솔을 시작으로 생활용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갈 것”이라고 전했다.

퀴드클린 칫솔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여유로운 구성으로 1세트 총 8개입으로 블루, 핑크, 옐로우, 그레이 컬러 각 2개씩으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이뉴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서울 비즈니스 센터(서울역 서부) 및 고객센터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