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직접판매
뉴스킨 ‘에이지락 갈바닉& 뉴트리올’ 출시5분 만에 끝나는 두피‧모발 심플 홈케어…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10.17  17:56:21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뉴스킨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는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얼굴은 물론 두피 및 모발 케어까지 가능한 ‘에이지락 갈바닉& 뉴트리올’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에이지락 갈바닉 스파’는 뉴스킨을 대표하는 홈 뷰티 디바이스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뉴스킨은 홈 뷰티 시장이 꾸준히 성장함에 따라 보다 업그레이드 된 성능의 ‘에이지락 페이스 갈바닉 스파+’를 새롭게 선보인다. 갈바닉과 함께 사용하면 집중 케어 효과를 선사하는 ‘에이지락 갈바닉 스파 파워마스크’와 ‘에이지락 뉴트리올 스칼프& 헤어3종 시스템’도 처음 출시한다.

피부 깊은 곳에서부터 빛나는 광채와 투명함을 찾아주는 ‘에이지락 페이스 갈바닉 스파+’는 보다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산뜻한 느낌의 화이트 컬러를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갈바닉 미세 전류가 화장품 유효성분의 침투를 도와 피부의 노폐물을 제거하는 등 섬세한 트리트먼트가 가능하며, 얼굴과 넥&데콜테, 스팟(눈가‧입가‧이마 등), 스칼프 등 부위에 따라 탈부착해 사용하는 4개 컨덕터와 사용자 피부 상태에 따른 자동 프로그래밍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 ‘에이지락 갈바닉 스파 파워마스크’, 스칼프 컨덕터 장착한 ‘에이지락 페이스 갈바닉 스파+’, ‘에이지락 뉴트리올 스칼프& 헤어3종 시스템’ 연출컷(사진 왼쪽부터)
특히 새롭게 리뉴얼된 두피 케어 전용 스칼프 컨덕터는 끝이 둥근 팁으로 설계되어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약 50% 향상된 넓은 면적으로 보다 효과적인 트리트먼트가 가능하다.

갈바닉 전용 마스크인 ‘에이지락 갈바닉 스파 파워마스크’는 0.5mm의 얇은 두께로 제작돼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며 즉각적으로 피부가 시원하게 진정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이온화된 수분 마그넷 입자가 갈바닉 미세 전류와 만나 빠르고 효과적으로 수분을 충전해 주며 지치고 피로한 피부에 활력을 부여해준다.

‘에이지락 뉴트리올 스칼프& 헤어3종 시스템’은 ‘에이지락 페이스 갈바닉 스파+’ 본체에 스칼프 컨덕터를 끼워 함께 사용하는 제품으로 스칼프&헤어 세럼, 샴푸, 컨디셔너로 구성됐다. 아침, 저녁 하루 2번의 습관으로 두피와 모발 본연의 에너지를 깨워 건강한 두피 및 풍성하게 빛나는 모발을 기대할 수 있다.

‘에이지락 뉴트리올 인텐시브 스칼프& 헤어 세럼’은 감초 추출물로 모근을 건강하게 강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비타민E 유도체 및 판테놀이 두피와 모발을 보호한다 ‘에이지락 뉴트리올 스칼프& 헤어 샴푸와컨디셔너’는 힘 없고 푸석한 모발에 최적화된 영양 공급 시스템을 갖춘 제품으로 유해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모발을 건강하게 보호한다.

뉴스킨 마케팅팀 지현주 팀장은 “스스로 자신을 가꾸고자 하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국내 홈 뷰티 시장이 나날이 성장해 가고 있다”며 “얼굴뿐만 아니라 두피, 모발까지 집에서 손쉽고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인 만큼, 출시 후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뉴스킨은 ‘에이지락 갈바닉& 뉴트리올’ 출시를 기념해 17일 오전 10시부터 ‘NEW 갈바닉 파워풀 패키지’와 ‘NEW 갈바닉 뷰티풀 패키지’ 판매를 실시한다. 에이지락 페이스 갈바닉 스파 +1대와 에이지락 갈바닉 스파 페이셜 젤1개(점보 사이즈), 에이지락 뉴트리올 스칼프 & 헤어 샴푸, 컨디셔너 각1개, 에이지락 뉴트리올 인텐시브 스칼프& 헤어 세럼2개, 에이지락 갈바닉 스파 파워마스크2세트로 구성된 ‘NEW 갈바닉 파워풀 패키지’ 구매 시 에이지락 갈바닉 스파 파워마스크1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에이지락 뉴트리올 스칼프& 헤어 샴푸, 컨디셔너 각1개, 에이지락 뉴트리올 인텐시브 스칼프& 헤어 세럼2개, 에이지락 갈바닉 스파 파워마스크 2세트로 구성된 ‘NEW 갈바닉 뷰티풀 패키지’ 구매 시 에이지락 갈바닉 스파 스칼프 컨덕터 1개와 에이지락 갈바닉 스파 페이셜 젤1개(기본 사이즈)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인 뉴스킨몰(PC, 모바일)과 뉴스킨 라이브 센터 배송주문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카카오톡에서 ‘뉴스킨코리아’ 플러스 친구 추가 후 1:1 채팅창에서 바로 주문이 가능한 뉴톡쇼핑을 통해서도 구입 가능하다.

김순희기자  |  ksh@maeilmarketing.com
김순희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신뉴스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명칭 : 꿈꾸는 사람들 | 제호 : 매일마케팅신문 | 서울특별시 용산구 서빙고로 91나길 2-3, 1-201 | 대표전화 : 02-6203-0201 | 팩스번호 : 050-4423-7256
등록일 : 2013년 11월 8일 | 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 02866 | 발행인·편집인 : 김순희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순희
Copyright © 2013 매일마케팅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