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자 비즈니스 지원센터에 뷰티 스테이션-뉴트리션 랩 마련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대표 조민호)가 개인별 맞춤 상담을 통한 피부 및 건강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고객체험존을 최근 사업자 비즈니스 지원센터에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고객체험존은 이달 초 서울 강남구 삼성동 시크릿 서울 ABC(Agent Business Center)에 마련되었으며, 스킨 및 바디 케어 관련 맞춤형 제품을 추천하는 ‘뷰티 스테이션(Beauty Station)’과 개인별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영양 상담이 이뤄지는 ‘뉴트리션 랩(Nutrition Lab)’으로 구성했다.

뷰티 스테이션은 이스라엘 사해(死海) 미네랄을 주원료로 한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Seacret)의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으로, 전문 상담사가 피부진단기를 활용한 개인별 데이터 분석을 통해 피부 관리 해법과 맞춤 제품을 제안한다.

▲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가 서울 ABC에 마련한 뷰티 스테이션.
▲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가 서울 ABC에 마련한 뷰티 스테이션.
▲ 개인별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영양상담을 제공하는 뉴트리션 랩.
▲ 개인별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영양상담을 제공하는 뉴트리션 랩.
뉴트리션 랩은 자연주의 건강식품 브랜드 ‘라이프 바이 시크릿(Life By Seacret)’의 제품을 체험하는 한편 고도화된 체지방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전문 상담영양사로부터 건강관리를 위한 식품 및 영양 관련 조언을 얻을 수 있다.

두 체험존 모두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회원 전용 시스템인 마이오피스(office.seacretdirect.kr)를 통해 사전예약 후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동반 1인까지 신청 가능하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서울ABC를 시작으로 뷰티 스테이션과 뉴트리션 랩을 전국적으로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현재 서울, 부산, 인천, 대전, 광주, 대구 등 전국 6개 지역에 시크릿 ABC가 운영되고 있다.

조민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대표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뷰티 스테이션과 뉴트리션 랩은 단순히 제품을 경험하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고객의 피부와 영양 상태를 꼼꼼히 살펴 전문적인 케어를 스스로도 해 나갈 수 있도록 돕는 데 의의가 있다”며 “누구든 체험존에 오셔서 유익한 지식과 특별한 감동을 얻어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