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 구매 때 1:1 매칭 그랜트 방식으로 기부 실천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연말연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에포크 사랑나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나눔 이벤트는 고객과 함께 기부문화를 확산시키고 착한 소비를 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소비자가 에포크 바디 세트 구매 때 동일한 제품을 1:1 매칭 그랜트 방식으로 NGO 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에포크 바디 세트는 시트러스의 산뜻한 향기로 생기 넘치는 하루의 시작을 선사하는 ‘에포크 버스트 바디 세트’와 라벤더의 포근한 향기로 일상의 편안함 느낄 수 있는 ‘에포크 언와인드 바디 세트’ 2종으로 선보인다.

▲ 뉴스킨 코리아 ‘에포크 버스트 바디 세트’와 ‘에포크 언와인드 바디 세트’ 제품.
▲ 뉴스킨 코리아 ‘에포크 버스트 바디 세트’와 ‘에포크 언와인드 바디 세트’ 제품.
바디 세트에는 바디 워시와 바디 로션이 각각 1개씩 포함되어 있으며 가격은 5만원대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글로벌 NGO단체인 굿네이버스와 국제구호개발 NGO단체인 월드비전 중 기부하고 싶은 재단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또 기부 제품을 받는 수혜자에게 따뜻한 메시지도 함께 작성해 전달 가능하다. 메시지는 온라인에서 작성하거나 라이브 센터 픽업 주문을 통해 수기로도 작성할 수 있다.

뉴스킨은 또 에포크 카테고리 안에서 6만원 이상 제품 구매 때 2만7000원 상당의 에포크 버스트 바디 워시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두 행사 모두 내년 1월 31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에포크 사랑 나눔 이벤트 제품은 뉴스킨 코리아 온라인 쇼핑몰인 뉴스킨몰(PC, 모바일)과 뉴스킨 라이브 센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에포크 카테고리 사은품 증정 이벤트는 뉴스킨몰과 뉴스킨 라이브 센터 배송주문 및 카카오톡의 ‘뉴스킨 코리아’ 플러스 친구 추가 후 1:1 채팅창에서 바로 주문이 가능한 뉴톡쇼핑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뉴스킨 마케팅팀 지현주 팀장은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의 손길을 전하고자 에포크 사랑나눔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바디 세트 구매만으로도 주변의 이웃을 도울 수 있는 기부 이벤트인 만큼 많은 고객들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