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 ‘제2의 도약' 원데이 세미나

 지난 10일 열린 강남구 논현동 본사 사옥에서 열린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 원데이 세미나.
 지난 10일 열린 강남구 논현동 본사 사옥에서 열린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 원데이 세미나.
글로벌 헬스 앤 뷰티 전문기업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는 지난 10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본사 사옥에서 300여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원데이 세미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김세헌 북아시아 총괄사장의 ‘성공과 실패 차이’라는 주제의 강의를 비롯해 김원호 상무의 ‘성공과 꿈’에 대한 강의를 통해 판매원(회원)들의 사기를 북돋웠다. 이어 썬라이더 제품의 우수성에 대한 제품교육 및 직급인증식, 경품 추천 행사가 진행됐다.

김세헌 북아시아 총괄사장은 참석한 리더들과 회원들에게 2019년 한 해의 노고를 치하하고 2020년 새로운 성공도약을 다짐하는 비전제시와 함께 썬라이더 제2의 도약을 성공적으로 이끌기 위한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김세헌 북아시아 총괄 사장은 세계적인 리더들의 성공 스토리를 전하면서 “그들과 같은 열정과 노력으로 썬라이더와 함께 해 반드시 꿈이 성공으로 변화 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면서 “썬라이더 임직원들은 회원들의 성공을 확신하며 끝까지 아낌없는 지원을 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거듭 강조했다.

신규 직급자 인증식에서 썬라이더 최연소 히어로 로얄 직급을 달성한 김은경 리더는 “회사와 제품에 대한 무한한 신뢰와 리더 및 그룹에 대한 감사하다”면서 “저를 이끌어준 리더를 본받아 실천하고, 회사의 비전에 대한 믿음으로 지금 이 자리에 오게 되었다”고 소감을 밝히면서 새삼 리더의 중요성을 깨닫고 그 감사의 마음을 그룹의 성공과 발전에 아낌없이 헌신하겠다고 덧붙였다.

또한 올해로 100세를 맞이한 김순비 회원은 행사에 참석해 “지난 30여년을 한결 같이 썬라이더 제품과 함께 하며 건강을 관리해 왔고 앞으로도 그 믿음은 변치 않는다”며 “건강과 사업의 기회를 함께 할 수 있게 해준 썬라이더 창업자 테이프 첸 회장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썬라이더는 2020년도에 다양한 신제품 출시에 집중해 국내 건강식품 및 화장품 시장의 새로운 신흥강자로 성장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썬라이더는 오는 3월 ‘인도네시아 발리 여행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9월 ‘아시아 컨트리 써밋’을 한국에서 개최하고 ‘겟어웨이 프로모션’을 베트남 다낭에서 개최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