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직접판매
오팔세대 위한 '웰에이징 제품' 연말연시 선물로 각광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12.30  10:55:20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최근 고령화와 평균수명 연장으로 노년기가 늘어나며 건강하게 나이 드는 웰에이징을 추구하는 ‘오팔세대’ 중장년층이 늘어나고 있다. 이들은 젊은 세대 못지않게 적극적으로 자신의 삶을 설계하고 보다 활기찬 삶을 영위하기 위해 건강과 외모관리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다.

연말연시를 맞아 부모님의 마음을 사로잡을 선물을 찾는다면 중장년층의 건강하고 활기찬 삶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웰에이징 제품을 선택하는 것도 한 방법이다.

◆중장년층 웰에이징은 건강이 기본

활기찬 노후를 위해서는 무엇보다 건강이 기본이다. 건강기능식품이 부모님 선물로 각광받는 이유다.

   
▲ 한국허벌라이프 '홍삼 진센'.
특히 건강을 종합적으로 관리해주는 홍삼의 인기가 꾸준한데 한국허벌라이프의 ‘홍삼 진센’은 면역력 증진과 피로회복,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기억력 개선 등 다방면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홍삼 진센은 6년근 팽화 홍삼을 사용했으며, 하루 홍삼 한 뿌리에 해당하는 사포닌 섭취가 가능하다. 또 홍삼과 함께 산삼배양근분말(조직배양삼분말)이 함유돼 있어 활력 있는 생활을 원하는 오팔세대의 건강을 책임져준다.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건강기능식품 선물을 고려하고 있다면 한국허벌라이프의 ‘2020 설 선물세트’처럼 품격있는 기프트 박스로 건강에 센스까지 더한 선물세트도 좋은 선택이다.

2020 설 선물세트는 이너뷰티, 균형 잡힌 한 끼 식사, 활력 증진 등 건강 목표에 따른 베스트셀러 뉴트리션 제품 구성으로 받는 분의 만족도를 책임진다.

◆겨울 야외활동에 발열 패딩조끼-블루투스 이어폰 인기

최근에는 활발한 야외활동을 즐기거나 여가시간을 운동에 투자하는 오팔세대도 늘어났다. 균형 잡힌 영양 섭취만큼이나 꾸준한 신체활동은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의 필수조건이다. 그러나 추운 날씨와 움츠러드는 몸으로 겨울철 야외 활동을 꺼려하는 부모님을 위해, 발열 패딩 조끼, 블루투스 이어폰 등 실용적인 아이템도 추천할 만하다.

   
▲ K2 '히트 360'.
K2의 스마트 발열 패딩 조끼 ‘히트360’은 충전식 발열패드를 적용해 단계별로 온도조절이 가능한 스마트 발열 패딩 베스트다. 37도부터 최대 50도까지 온도 조절이 가능하며 최대 10시간 발열이 가능하다. 발열패드는 탈부착이 가능하며 발열패드 없이도 보온성이 뛰어난 마이크로 볼패딩 충전재를 적용했다.

블루투스 이어폰도 운동족의 필수 아이템 중 하나다. 오랜 이어폰 착용이 불편하거나 분실의 위험으로 인해 블루투스 이어폰 착용을 꺼리는 부모님이라면 넥밴드 이어폰이 제격이다.

앱스토리몰의 ‘두코 로이브 골전도 이어폰’은 뼈를 통해 소리를 전달하는 방식으로 귀를 막지 않고도 음악 감상이 가능하며 음악 감상 중에도 주위의 소리를 인지할 수 있는 안전한 이용성이 돋보여 부모님 선물로 적합하다. 29g의 초경량 무게, 인체공학적 설계로 장시간 착용해도 불편함이 없으며 넥밴드 형태로 조깅, 라이딩 등 활동적인 운동 때에도 흔들림 없이 안정적인 착용이 가능하다.

◆맞춤형 뷰티 디바이스로 외모 고민 해결

뷰티 디바이스 역시 오팔세대의 ‘잇템’이다. 2030 못지 않게 외모에 관심이 많은 오팔세대는 성별을 가리지 않고 뷰티 디바이스를 적극 활용하고 있다. 피부뿐만 아니라 목 주름, 눈 주름, 탈모 등 부위별 뷰티 제품이 출시돼 맞춤형 선물이 가능하다.

셀리턴의 ‘넥클레이’는 목 탄력관리가 가능한 제품으로 ‘피부에 유효한 파장 출력 촉진을 위한 LED모듈’ 특허 기술력을 적용해 목피부에 효과적인 LED를 360도로 조사한다. P&K피부임상연구센터의 인체 적용 시험 결과 피부 탄력, 피부 치밀도, 탄성복원력,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와이어리스 멀티태스킹 시스템으로 착용 중에도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 왼쪽부터 셀리턴 '넥클레이',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써모웨이브 아이리프트', 앱스토리몰 '두코 로이브 골전도 이어폰'.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의 ‘써모웨이브 아이리프트’는 고주파 열 에너지와 빛 에너지의 섬세한 더블 레이어 리프팅으로 피부 국소 부위 탄력을 끌어올리는 페이스 전용 리프팅 디바이스다. 예민한 눈가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IEC 62471(광생물학적 안전성 실험)’ 국제규격 인증을 받은 LED를 적용했고, 피부에 직접 접촉하는 부분은 저자극 소재를 사용했다. 한 손에 쏙 잡히는 그립감으로 사용이 편리하다.

의료기기 전문기업 원텍의 ‘헤어빔’과 ‘헤어빔라이프’는 안전한 저출력 레이저 요법(Low Level Laser Therapy·LLLT)을 사용하며, 레이저 빛을 두피 전체에 전달해 모세혈관을 확장하고 혈류, 산소량을 증가시켜 모근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하는 탈모치료기다. 헤어빔 라이트는 기존의 거치대를 없애고 가죽 파우치를 추가한 새 모델로 휴대성이 강화됐다.

노태운기자  |  nohtu@maeilmarketing.com
노태운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신뉴스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명칭 : 꿈꾸는 사람들 | 제호 : 매일마케팅신문 | 서울특별시 용산구 서빙고로 91나길 2-3, 1-201 | 대표전화 : 02-6203-0201 | 팩스번호 : 050-4423-7256
등록일 : 2013년 11월 8일 | 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 02866 | 발행인·편집인 : 김순희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순희
Copyright © 2013 매일마케팅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