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당 제거 우유에 민감한 사람도 부담없이 섭취

▲ 카야니코리아 장윤성지사장이 13일 열린 '카야니 피트 20' 신제품 출시 세미나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는 모습.
▲ 카야니코리아 장윤성지사장이 13일 열린 '카야니 피트 20' 신제품 출시 세미나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는 모습.
더 나은 삶을 추구하는 미국 뉴트리션 & 스킨케어 유통회사 카야니코리아㈜는 지난 13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엘타워에서 신제품 ‘카야니 피트 20’ 런칭 세미나를 개최했다.

단백질 보충용 건강기능식품 ‘피트 20’은 우유에서 추출한 분리유청단백 12g을 포함한 20g의 단백질을 제공한다. 피트 20의 주성분인 분리유청단백(Whey Protein Isolate)은 농축유청단백에 추가적으로 미세 필터링 공정을 거친 성분으로써, 비단백 성분과 불순물을 제거하여 농축유청단백에 비해 제조 공정이 까다롭고 콜레스테롤과 지방 함량이 낮으며 순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유당이 제거되어 우유에 민감한 사람도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피트 20은 신체 조직의 필수 구성성분인 단백질을 함유하여 건강유지 및 증진에 도움을 준다. 칼로리 걱정없이 건강한 단백질을 손쉽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장윤성 지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그동안 카야니는 썬라이즈, 썬셋, 나이트로 익스트림이 주력 제품이었지만 피트 20을 출시하면서 제품의 패러다임에 변화를 가져오게 되었다”며 “단백질 보충제 ‘피트 20’은 조만간 출시될 콜라겐 제품을 통해 소비자에게 좋은 제품을 제공하는 한편 회원(판매원)들은 리쿠리팅을 보다 쉽게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 카야니코리아의 신제품 ‘카야니 피트 20’
▲ 카야니코리아의 신제품 ‘카야니 피트 20’
피트 20은 농축유청단백과 함께 8000mg의 콜라겐, 흑후추추출물분말, L-카르니틴, 황산마그네슘, 크롬, 9종의 필수아미노산을 부원료로 함유하여 완성도를 높였으며 1일 섭취량이 1포씩 포장되어 휴대 및 섭취가 간편하다.

이날 가정의학과 이승남원장은 ‘젊고 건강하고 아름답게 사는 법’이라는 주제의 강의를 통해 “한국인의 사망 원인 1위는 암, 2위는 심혈관 질환, 3위는 뇌혈관 질환인데 이들 질병의 가장 큰 원인은 비만”이라며 “세계보건기구(WTO)가 비만을 질병으로 규정한 이유가 질병의 근원이되기 때문이다”고 설명하면서 건강 관리를 위해 체중 조절 등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이어 이 원장은 “성장 호르몬이 있어야 노화가 느려지는데 성장 호르몬을 만드는데 가장 중요한 요소가 단백질” 이라며 “단백질은 근육 증가 및 골밀도 증가에 도움을 줘 성인병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피트 20’은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바닐라 향으로 제작되어 섭취가 용이하며, 활동량이 많고 영양소 섭취가 충분하지 않은 청소년이나 성장기 어린이부터 단백질 보충이 필요한 중노년층, 지방이 적고 건강한 단백질을 찾는 전 세대에 권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