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청결-개인 위생 ‘크린 4총사’로 해결

최근 중국 우한에서 시작해 전세계적으로 퍼지고 있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자가 갈수록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서 그 어느 때보다 개인별 위생관리가 중요한 때이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개인 스스로 예방수칙을 철저히 지키고 생활주변 환경을 청결하게 관리해야 한다.

썬라이더는 지난해 말 자연유래 초본성분을 함유한 손 세정제 ‘캔데슨 핸드 클렌징 젤’과 과일, 야채 세정제 ‘썬스마일 푸르트 앤 베지터블 린스’를 출시해 판매하고 있으며, 또한 올해 2월 ‘썬브라이트 슈퍼크린 런드리’와 썬브라이트 슈퍼크린 하우스홀드’ 다목적 세제와 세탁 세제를 출시할 예정이다.

특히 캔데슨 핸드 클렌징 젤과 썬스마일 푸르트 앤 베지터블 린스는 사용이 간편하고 안전하게 이용이 가능하여 지난 신종플루, 메르스 사태 때 수요가 급증하며 지금까지 꾸준히 판매되고 있는 상품으로 이번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전파로 인해 개인 위생에 대한 경각심이 높아지면서 판매량이 증가하는 등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캔데슨 핸드 클렌징 젤은 흰버드나무껍질추출물, 로즈마리잎추출물, 티트리오일등 초본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순하며 자극적이지 않고 청결한 손 세정이 가능한 제품으로 끈적임 없이 손 세정과 보습, 영양까지 풍부한 올인원 초본 핸드 케어 제품이다.

또한 썬스마일 푸르트 앤 베지터블 린스는 옥수수 전분 유래 생분해성 식물 성분과 코코넛, 피마자유 등 각종 식물 유래 성분을 함유한 안전한 1종 과일, 야채 세척제로 자연 본연의 맛을 살려고 과일의 껍질까지 더욱 신선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가정에서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다.

오는 2월 새롭게 출시될 썬브라이트 슈퍼크린 런드리 세탁세제는 진한 얼룩과 먼지에는 강하게 작용하지만 섬세한 직물과 민감한 피부에는 부드러우며, 자극에 강하지 않고 일반적인 인공향료나 염료 대신 항진균성 초본 안정제 성분으로 티트리 오일과 레몬그라스 오일을 사용하여 향긋한 자연향으로 신선하고 깨끗한 세탁이 가능하다.

썬브라이트 슈퍼크린 하우스홀드 역시 다목적 세제로 자연 유래 안정제인 초본 성분을 함유하여 집안 구석구석 청결하고 깔끔한 청소와 소독이 가능하며, 씽크대, 식기 세척기, 바닥 등의 묵은 때 등 다목적 청소 및 소독이 가능하다.

썬라이더 관계자는 “창업자 겸 회장인 테이푸 첸 박사는 초본학자이자 약학자로 원료 단계부터 시작해 모든 제품을 직접 연구개발하고 첨단 자체 생산시설에서 직접 생산하여 믿을 수 있는 제품만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한다는 원칙을 갖고 있다”며 “제품의 최초 컨셉에서부터 완제품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으며, 이 원칙은 39여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변함없이 지켜지고 있는 썬라이더의 기업철학”이라고 말했다.

썬라이더는 글로벌 헬스& 뷰티 브랜드로 세계50여개 국가와 지역에서 유통되고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썬라이더 홈페이지 및 전국 프랜차이즈 매장(롯데백화점 포함), 사업자 회원 등을 통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