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주 동안 감량 목표 달성한 모든 도전자에 혜택

글로벌 웰니스 기업 매나테크 코리아(대표 노재홍)가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시즌6’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는 매나테크의 체중&피트니스 전문 브랜드 ‘트루헬스’에서 건강한 몸과 라이프 스타일을 찾기 위해 기획된 챌린지형 콘테스트이다. 특히 이번 콘테스트는 트루헬스 제품과 시스템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식단 관리와 운동, 생활 습관 개선 등을 통해 제품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시즌 6 이미지
▲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시즌 6 이미지
또 도전자들이 목표한 체지방률을 감량할 수 있도록 다양한 미션과 보상을 통해 지속적으로 동기 부여를 할 계획이다.

올해로 시즌 6를 맞이한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는 지금까지 만나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수상을 제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 누구나 체지방 2%만 감량해도 10만원부터 최대 100만원 상당의 매나테크 코리아 베스트 셀러 제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각 부문 1위 우승자들에게는 특별한 특전이 제공된다. 개인전(슬림 마스터 부문‧퍼펙트 바디 부문)과 3인 1조로 구성된 단체전의 1위 우승자들은 유명 패션 매거진 아레나(Arena) 화보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를 획득하게 된다. 화보 촬영에는 아레나의 전문 스타일리스트와 포토그래퍼가 협업해 우승자들은 그 어느때보다도 화려한 메이크오버를 경험하고 화보를 장식하게 될 예정이다.

이번 챌린지는 트루헬스 마스터 패키지 시즌 6를 구매한 매나테크 회원이라면 누구든지 도전할 수 있다.

트루헬스 마스터 패키지 시즌 6는 완두 단백을 함유한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트루플레니쉬(TRUPLENISH™)’, 간 건강에 좋은 밀크씨슬과 단백질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B6를 함유한 ‘트루퓨어(TRUPURE®)’, 과체중 성인의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공액리놀레산을 함유한 ‘트루쉐이프(TRUSHAPE®)’를 포함해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매나테크 코리아의 베스트 건강기능식품 8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시즌 6 참가 신청은 오는 24일부터 29일까지 트루헬스 홈페이지(www.truhealth.co.kr)를 통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