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가 봄철을 맞아 자연을 닮은 헤어 케어 신제품 3종을 2일 출시했다.

이번 출시된 스페셜 헤어 케어 3종은 캔데슨 리조트 샴푸, 캔데슨 리조트 컨디셔너, 닥터첸 헤어 세럼으로 두피 건강과 헤어의 세정부터 케어, 영양공급까지 가능할 수 있도록 동시 출시된 제품이다.

캔데슨 리조트 샴푸, 컨디셔너는 순수한 자연을 담은 헤어 케어 제품으로 초본 추출물과 식물성 단백질이 함유되어 손상된 머릿결을 부드럽게 두피를 보호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꼼꼼히 따지는 소비자의 니즈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캔데슨 리조트 샴푸는 합성 계면활성제인 소듐라우릴설페이트(SLS)와 암모늄라우릴설페이트를 사용하지 않고, 모발과 두피를 부드럽고 효과적으로 세정한다. 다양한 초본 추출물과 자연유래 식물성분, 가수분해 밀 단백질 등이 손상된 모발을 윤기 있는 모발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세정 후에는 향긋한 허브향으로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

캔데슨 리조트 컨디셔너는 초본 추출물과 자연유래 식물성 단백질을 함유해 외부의 열과 자극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며, 아보카도 오일과 발삼나무 성분이 헤어의 윤기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토코페릴아세테이트, 판테놀 함유로 모발에 부드럽고 깊은 보습과 영양을 더해준다.

봄철, 두피의 영양공급과 진정 효과를 원한다면 닥터첸 헤어 세럼을 제안한다. 본 제품은 자연유래 식물성분인 생강 추출물, 호프 추출물, 쓴풀 추출물 등을 함유하여 두피의 피지 분비 밸런스를 도와 비듬과 두피 진정 및 건조를 완화시켜주는 제품이다. 펩타이드, 비타민E, 비타민B5, 아미노산, 알지닌 성분이 풍성하고 윤기 있는 머릿결과 모발 및 두피에 영양과 활력을 선사한다.

김세헌 북아시아 총괄 사장은 “썬라이더 전 제품은 재생철학을 근간으로 올바른 영양(음)과 정화(양)를 통해 신체의 균형을 도와 최적의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며 “이를 바탕으로 초본 추출물과 자연유래 식물성분을 함유하여 자체 첨단 생산시설에서 400여종의 고품질의 제품을 직접 생산해 전 세계 50여개국에 공급하고 있는 글로벌 헬스&뷰티 브랜드로서 갈수록 다양해지는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과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고품질 제품”이라고 밝혔다.

이번 출시된 스페셜 헤어 케어 3종을 비롯 썬라이더의 고품질 초본제품에 대한 상세정보는 썬라이더 홈페이지(srdirect.co.kr) 및 고객상담실(02-3415-3400)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