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터미(회장 박한길)가 ‘골드 콜라겐 앰플 쿠션(사진)’을 25일 출시했다.

꾸민 듯 안 꾸민 듯 옅은 메이크업을 통해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살리는 내추럴 메이크업이 뷰티 트렌드로 떠오르는 가운데 애터미는 이를 반영한 골드 콜라겐 앰플 쿠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골드 콜라겐 앰플 쿠션은 은은하게 빛이 나며 커버력이 강력하게 지속되고 자연스러운 윤기와 피부 건강까지 생각한 제품이다.

▲ 애터미 '골드 콜라겐 앰플 쿠션'.
▲ 애터미 '골드 콜라겐 앰플 쿠션'.
대대적인 개편을 통해 탄생된 이번 신제품은 동결 건조시켜 뽑아낸 콜라겐실에 빠른 피부 재생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금 파티클까지 더해져 더욱 강력한 앰플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

또한 균일하고 작은 입자들이 뭉치지 않고 고르게 분산되어 빛을 발산시키는 기술을 적용하여 얼굴의 어느 각도에서나 고급스럽고 은은한 광채를 띄게 해 동안 피부를 연출해준다.

정교한 오일 블렌딩으로 피부에 매끈하게 밀착되어 하루 종일 이어지는 막강한 지속력을 자랑하며 가볍고 부드러운 텍스처로 잡티 등 피부 결점은 완벽하게 커버해주는 것도 이 제품의 특징이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골드 콜라겐 앰플 쿠션은 최상급 장미꽃수인 다마스크를 30% 가량 함유해 피부 진정과 수렴, 수분과 보습에 모두 도움을 주는 등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스킨케어도 동시에 가능한 제품이다. 장미에 함유된 카테킨, 안토시안 등은 피부 수렴에 탁월해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얼굴의 모든 각도에서 뭉침 없이 밀착시키는 물방울 모양 에어 퍼프와 제품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해 골드 컬러를 적용한 디자인도 눈에 띈다. 핑크 아이보리, 아이보리, 베이지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